아산성심학교, 특색있는 졸업식 개최
아산성심학교, 특색있는 졸업식 개최
학생·교사 함께하는 축하 공연 진행
  • 충남일보 유명환 기자
  • 승인 2019.01.13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산성심학교는 11일 제10회 졸업식을 전공과 학생들의 중창으로 학생과 교사가 함께하는 축하 공연으로 진행했다.

아산성심학교(교장 박일순)는 11일 오전 10시 30분 성심홀에서 초등학교 10명, 중학생 16명, 고등학생 14명, 전공과 30명, 총 70명의 졸업생을 비롯하여 많은 아산성심교육 공동체와 내빈들의 축하 속에 졸업식이 거행되었다.

이번 제10회 졸업식은 나눔과 소통의 기회를 확대하고 교육공동체가 함께하는 특색 있는 졸업식 행사로 특성화 동아리의 난타공연과 전공과 학생들의 중창으로 학생과 교사가 함께하는 축하 공연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70명의 졸업생이 걸어온 발자취 영상과 더불어 담임 선생님들이 졸업생들에게 축하 메시지를 담은 동영상을 시청하였고, 졸업생들에게 졸업장과 꽃다발을 수여하며 담임 및 학급 친구들과 함께하는 축하 마당의 시간을 가져 모두가 졸업을 축하하고 기뻐하며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었다.

또한 그동안 학교를 다니며 장애극복과 자립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한 학생들의 노력을 칭찬하고 격려하기 위해 모범상, 공로상, 선생상, 봉사상 등의 학교장상을 비롯하여 충남교육감상, 아산교육장상, 충남도지사상을 수여했다.

박일순 교장은 “그동안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은 물론 더불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신 선생님들과 학부모, 그리고 지역사회 공동체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졸업생들도 앞으로 더욱더 정진하여 멋진 사회인으로 발돋움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