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한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출발'
서천군, 한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출발'
강성락 위원장 선출, 신규 위원 구성
  • 노국철 기자
  • 승인 2019.01.19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노국철 기자] 서천군 한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한상일, 민간위원장 강성락)가 지난 17일 한산면 회의실에서 2019년 첫 정기회의를 개최하고 위원장과 위원들을 새롭게 구성하면서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2명의 협의체 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인적인 사유로 협의체 활동이 어려운 박관구 민간위원장을 대신하여 강성락 민간위원장을 선출하고 신규 위원 4명을 새로이 구성하였다.

또 2018년 사업 평가, 2019년 지역특화사업 추진 등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다.

강성락 민간위원장은 “지역의 이웃들을 위해 늘 노력하는 위원들께 감사하다”며 “지역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협의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상일 공공위원장은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앞장서 활동하는 위원들께 매우 감사하다”며, “협의체 위원들이 새로이 선출된 만큼 더욱 힘찬 활동을 기대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016년 1월 결성되어 현재 25명의 위원들이 활동하고 있다. 2019년도에는 지역의 집수리 재능기부자를 모집하고 LED등 및 전기리모컨 설치, 보일러점검 등을 실시하여 저소득 취약계층들이 더욱 쾌적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주거환경개선 특화사업을 실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