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인강 세븐에듀, 예비고2 개념강좌 '확률과 통계' 오픈
수학인강 세븐에듀, 예비고2 개념강좌 '확률과 통계' 오픈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9.01.23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수학전문교육 세븐에듀에서 겨울방학을 맞이해 예비 고2를 위한 2015개정 확률과 통계 개념 강좌를 오픈했다.

가형, 나형 수능 공통 범위인 2015개정 확률과 통계는 대부분의 학생이 선택하게 될 선택과목으로 고1 과정인 순열과 조합의 연장선상에 있는 개념을 다룬다. 고2 내신의 경우 학기가 시작하자마자 수학Ⅰ과 확률과 통계가 병행되는 학교가 많기 때문에 겨울방학 미리 예습을 끝내는 것이 좋다.

고등수학 개념강좌인 '마으겔로쉬'는 세븐에듀 차길영과 카이스트 연구진들이 함께 제작한 수학 개념강좌로 고등수학을 처음 접하는 예비 고1부터 예비 고2, 예비 고3까지 수학의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강사는 “예비 고2는 자신의 학교 내신시험 범위에 확률과 통계가 포함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 내신 시험 범위에 맞춰 선행학습을 진행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어 차길영 강사는 “수학의 개념만 제대로 학습한다면 수학 1등급은 누구나 가능하다”며, “수학의 개념을 철저히 분석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된 '마으겔로쉬' 강좌로 수학의 기본 개념부터 수능 최적화 개념까지 완벽하게 학습하기 바란다”고 추천했다.

마지막으로 “겨울방학 학습 전략을 미처 세우지 못한 경우, 세븐에듀 홈페이지나 유튜브에서 예비 고1, 예비 고2, 예비 고3 겨울방학 학습법을 수강하여 자신에게 필요한 학습 전략을 세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