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NEW 월간우등생학습·과학·논술 홈쇼핑 론칭
천재교육, NEW 월간우등생학습·과학·논술 홈쇼핑 론칭
11일 10시 25분, 롯데홈쇼핑 생방송 진행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9.02.1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은 11일 10시 25분, 롯데홈쇼핑에서 ‘2019년 NEW 월간우등생학습·과학·논술’ 신학기 방송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지난 12년간 110만 명의 엄마들의 선택을 받은 ‘월간우등생학습’은 교과서 발행사 천재교육의 노하우를 담아 제작된 월간 학습지다. ‘월간우등생학습’은 롯데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월간우등생학습·과학·논술’ 구매 시 ARS 1만 원 할인과 KB카드 7% 할인, 일시불 5,000원 할인, 무이자 12개월 혜택을 제공한다.

월간우등생학습 ‘수학’은 개념을 완벽히 이해할 수 있도록 3단계 학습 프로그램을 적용했으며, 다양한 유형과 경시대회 수준의 문제까지 수록해 최고 난이도에 대비할 수 있다. 방학에도 꾸준히 연산 학습을 할 수 있는 ‘일일수학’, 기초연산 학습을 돕는 학기별 ‘기초연산2000’도 함께 제공한다.

월간우등생학습 ‘국사과’는 교과서와 동일한 지문을 수록해 예습이 가능하도록 구성, 자세한 설명과 사진, 동영상 등을 담아 공부에 흥미를 느끼도록 돕는다. ‘우등생 논술’은 교과와 연계된 읽을거리를 제공해 서술형 시험과 통합 교과, 글쓰기와 독서습관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

천재교육은 이번에 ‘월간우등생학습+과학+논술’, ‘월간우등생 과학+논술’ ,‘월간우등생학습’, 등 3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각 학습지는 1년 분량으로 구성되었으며 ‘월간우등생학습+과학+논술’ 패키지로 구매 시 복습평가서 1권을 특별 구성으로 추가 증정한다.

천재교육 회원사업부 이진한 팀장은 “초등학생 월평균 사교육비가 25.3만 원을 기록하는 등 학부모들의 부담이 커지고 있지만, 천재교육이 만든 월간 학습지 ‘월간우등생학습’을 활용하면 월 2만 원 아래로 사교육 고민을 해결할 수 있다”며 “’월간우등생학습’으로 매일 3~40분씩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키우는 시간을 가지면 새 학년을 자신 있게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