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 2015개정 '절대유형 N제' 수학Ⅰ 문제집 출시
세븐에듀, 2015개정 '절대유형 N제' 수학Ⅰ 문제집 출시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9.02.1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수학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에서 남들보다 한 발 앞서 내신대비 및 수능대비를 할 수 있는 2015개정 '절대유형 N제' 수학Ⅰ 문제집을 출시했다.

'절대유형 N제'는 문제집만으로 독학이 가능하도록 모바일 앱과 종이 문제집을 결합한 앱 연동 수학문제집이다. 세븐에듀에서 '절대유형 N제' 종이 문제집을 구매한 학생들은 '절대유형 N제' 안드로이드 어플의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앱과 종이 문제집을 연동하여 학습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전 문항 Q&A, 자동 오답노트, 전 문항 유사문제 제공, 취약유향 분석 서비스, 부족한 개념 보충학습 등 효율적인 수학 학습을 위한 다양한 시스템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독학 '절대유형 N제'는 어려운 문제나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은 무료 무제한 Q&A서비스로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가올 중간고사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번에 고2 1학기 범위인 수학Ⅰ 1275제가 출시됐으며 A단계(개념마스터)와 B단계(유형마스터) 그리고 C단계(실력마스터)로 나뉜 구성을 통해 개인의 실력에 맞게 효과적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대부분의 고등학생들이 수학 유형 문제집을 최소 한 권 이상은 반드시 구매하는데, 실제로 그 문제집으로 성적 향상을 이뤄내는 학생은 극소수이다. 대부분 문제집을 사고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기 때문”이라며, “'절대유형 N제'는 문제집만으로도 충분한 학습이 가능하도록 전 문항 Q&A 서비스를 모두 무료로 제공하므로 학습 효율을 최대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절대유형 N제는 2015개정교육과정 수학(상), 수학(하), 수학Ⅰ 3권과 2009개정교육과정 수학Ⅱ, 미적분Ⅰ, 미적분Ⅱ, 확률과 통계 각 상·하까지 총 10권으로 구성돼 있으며, 세븐에듀는 절대유형 N제 출시 기념 이벤트로 절대유형 N제 100권 배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강좌를 포함한 차길영 선생님의 모든 강의에 대한 수강후기를 네이버 카페나, 블로그, SNS에 올린 후 해당 URL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세븐에듀”로 보내면 이벤트 신청이 완료된다.

세븐에듀는 예비 고1·고2·고3 수학 올패스·국영수 프리패스·개념 프리패스 회원에게는 절대유형 N제 무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해시태그를 통해 수학공식을 키워드별로 검색할 수 있는 차길영의 '외워지는 수학 공식' 앱을 출시해 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든 공식을 쉽고 빠르게 학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