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새학기 앞두고 이벤트 '풍성'
교육업계, 새학기 앞두고 이벤트 '풍성'
어학연수, 선물 증정, 토익강좌 할인 등 대대적 진행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9.02.1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3월은 새 학기를 앞두고 무엇보다 알찬 교육 정보가 필요한 시기다. 교육업계에서 초중고 및 대학생, 학부모의 마음을 사로잡기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등을 잇달아 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고생- 교재, 도서 등 선물 증정 이벤트 풍성

좋은책신사고가 새 학기를 맞아 '쎈연산 중등' 교재 무료 체험단 200명을 2월 12일부터 18일까지 모집한다. 초등 고학년부터 중등 2학년 학생 또는 해당 학년의 자녀가 있는 학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발된 체험단은 쎈연산 중등 참고서를 학습한 후기를 개인 블로그, 페이스북 등 SNS에 게재하면 되며,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권(3명), 편의점 상품권 2천원권(20명)을 증정한다.

쎈연산 중등은 개념 수준 문제를 반복, 집중 연습하여 계산 실수를 줄이고, 개념 이해를 완벽히 하는 수학 기본기 강화 훈련서로, 도서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참여 방법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원교육이 신학기 시작을 앞두고 신규 입회하는 회원들에게 자사 도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3월까지 자사 학습지에 신규 입회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한국사 역사 용어사전, 세계사 도서(양장본), 한국사 도서(양장본), 한자급수시험 교재 등 가운데 신청 과목 수에 따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장원교육은 한글, 영어, 중국어, 한자, 한국사, 수학 등 다양한 과목의 학습지를 선보이고 있다. 유아부터 성인까지 개별 수준에 맞춘 커리큘럼과 다양한 학습 교구를 제공한다.

NE능률은 ‘중학 인기 교재’ 및 ‘초등영어 리딩이 된다’ 교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학기 선물 증정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

먼저 ‘월등한 개념 수학’(이하 월개수), ‘수학의 고수’, 중등 독해 베스트셀러 ‘주니어 리딩튜터’, ‘쓰기로 마스터하는 중학 서술형’, 등 NE능률의 중학 인기교재를 구매하면 2019 수능 수학 분석 및 2020 수능 수학 학습 전략을 담은 월개수 노트를 제공한다.

또한 초등영어 리딩서 ‘초등영어 리딩이 된다’ 구매자를 대상으로는 줄노트, 수학 풀이 노트, 독서 논술 노트로 구성된 <I’m note 3종 세트>를 선물한다.

금성출판사(회장 김낙준)는 전국 유아 및 초등학생, 중학생 대상 ‘제7회 잉글리시버디 말하기 대회(7th English Buddy Speech Contest)’를 개최하고 3월20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학생들의 영어말하기 자신감을 키워주고, 영어 학습에 흥미와 호기심을 높이고자 개최하는 이번 대회는 학년 별로 지정된 선정도서 중 1권을 선택해 교재 내용을 음성으로 녹음한 뒤, 잉글리시버디 말하기 대회 홈페이지에 접수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음성 파일로 학생들의 이해도(전달력), 유창성, 발음의 정확성, 억양 등을 심사해 최종 본선 진출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대회 본선은 저학년 5월18일(토), 고학년 6월1일(토) 서울 KDB 생명 본사 동자아트홀에서 열린다. 참가 안내 및 자세한 사항은 잉글리시버디 말하기 대회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학생, 직장인- 세계유학박람회부터 토익 할인 이벤트까지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 전 세계 11개국 100여 개 대학교와 어학기관이 최대 규모로 참가하는 ‘제4회 edm세계유학박람회’가 3월 한 달간 전국 4개 도시에서 열린다.

해외 취업에 유리한 조지브라운칼리지·센테니얼칼리지 등 캐나다 칼리지, 스위스 호텔 학교인 BHMS 등의 학교와 어학기관이 대거 참가해 어학연수를 비롯 해외 대학·대학원 진학, 해외 인턴십, 아트유학, 초중고 유학까지 다양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박람회에 참가만 해도 어학연수 4주 학비, 숙박비, 왕복항공권 수속 및 비자대행비 일체를 무료 제공하는 골든티켓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박람회에서 어학연수 수속 시 최대 170만원의 학비·항공권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박람회는 3월 2일~3일 서울 코엑스, 9일 부산 벡스코, 10일 대구 노보텔, 16일 대전 유성호텔에서 진행된다.

영국 명문대가 대거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 ‘제15회 영국유학박람회’가 3월 2일~3일 서울 코엑스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맨체스터대학교, 킹스칼리지런던, 워릭대학교 등 세계 TOP100 명문대학 및 영국 러셀그룹 소속 대학이 참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영국 현지 교수, 입학담당자가 참석하기 때문에 가장 확실한 입학 정보부터 장학금지원, 학교생활 등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하는 영국 유학/어학연수 세미나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아트유학 준비생들을 위해 영국 아트대학 현지 아트&디자인 전공 교수에게 직접 입학 가능 여부를 확인 받을 수 있는 ‘아트대학 포트폴리오 입학심사회’ 또한 진행한다.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은 토익을 첫 시작하는 수강생과 토익 시험 준비에 한창인 기존 수강생들을 위한 2월 한정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개강 전 토익 기초를 완성하려는 입문자들을 위해 2월 한 달간 시원스쿨랩의 대표 토익 강좌인 ‘ㅅo 토익 패키지’를 수강 기간 2배 연장해 선보이며, 토익 도서 세트도 무료 증정한다. 또, 기존 ㅅo 토익 구매자에겐 ‘ㅅo 토익 850+ 패키지’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