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 리더스봉사단 손정자 연합회장 취임
공주시 리더스봉사단 손정자 연합회장 취임
  • [충남일보 길상훈 기자]
  • 승인 2019.02.13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병수 공주시의회 의장이 리더스봉사단 연합회장 이.취임에 참석해 축사를 진행하고 있다.
박병수 공주시의회 의장이 리더스봉사단 연합회장 이.취임에 참석해 축사를 진행하고 있다.

공주시민들에게 이미 지역발전 및 사회봉사단체로 맹 활약상을 보여 주목을 끌어온 공주리더스봉사단(신임회장 손정자)이 지난 12일 오후 6시 30분, 산성동에 위치한 리버스컨벤션웨딩홀 4층에서 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자리에는 신임 손정자 회장을 비롯 양승일 전임 회장 및 회원, 박병수 공주시의회 의장, 이상표 시의원, 내빈 등 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축사를 통해 박병수 의장은 “그동안 리더스봉사단은 지역 발전과 장애우, 독거노인, 결손가정 등에 난방비 지원과 집수리 봉사, 생필품 전달 등 지역 곳곳을 누비며 따뜻한 온정을 베푼 노고에 격려를 표한다"며, "아울러 물심양면 회원들의 친목과 리더스봉사의 책임있는 사회봉사활동을 전개해온 전, 양승일 회장과 회원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신임 손정자 회장은 이날 취임 소감을 통해 “정말 행복한 사람들은 어떻게 봉사할지가 더욱 궁금증이 크다"며, "봉사는 남을 위해 솔선 나선 마음이겠지만 결국 내 자신의 행복이기도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리더스봉사단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공주를 대표하는 봉사단체로 거듭나겠다"고 덧붙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