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립 보습제로 초간단 각질관리 - 아리따움에 달려가야 하는 이유 ①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립 보습제로 초간단 각질관리 - 아리따움에 달려가야 하는 이유 ①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9.02.14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트고 갈라지는 입술 또는 각질 부자들을 위한 입술 관리법과 추천 제품을 가져왔답니다.

열심히 메이크업 했는데 푸석푸석한 입술에 “오늘 어디 아파?” 라는 말을 들어본 적 있나요? 또는 예쁜 립스틱은 너무~ 많은데 각질 때문에 매트한 립스틱을 포기하는 분들!! 오늘 가져온 간단한 관리로 매트립은 물론 앵두같이 촉촉한 입술 유지할 수 있으니 여기 주목해야 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자기 전 입술에 보습제를 듬뿍 바르는 방법입니다. 너무 간단하죠?? 밤에 바르는 전용 립 보습제를 사용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여러분들이 일상에서 바르고 다니는 평범한 립 보습제도 가능하답니다.

제품을 아끼지 말고 입술위에 듬뿍 듬뿍~ 올려주는게 포인트이기 때문에 스틱타입의 립밤 보다는 튜브형 또는 직접 손으로 떠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한답니다.

그대로 푹 잠든 후 아침에 일어나서 토너를 적신 화장솜 또는 면봉으로 살살 문질러 닦아주면 밤 동안 발라놓은 제품에 각질이 부드럽게 불어 있어서 쉽게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답니다.

특히 세안할 때 또는 양치 후 물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살살 문질러주면 때처럼 나오는 각질에 1차 뿌듯함 후 결점 없는 입술위에 립스틱을 발랐을 때 주름끼임 없는 매끈한 입술을 보면 2차 뿌듯함을 느끼는 영광의 순간이 온답니다!!

밤에 바르고 자는 걸 잊어버려서 아침에 일어나서 놀란 적이 한 두 번이 아닌데요...! 과거의 나의 머리를 쥐어뜯지 말고 응급처치를 시작해야죠! 그래서 준비한 초간단 입술 각질을 토닥이는 방법도 슬쩍 가져왔답니다.

두 번째 단계는 씻고 나와서 준비하는 동안 입술에 립밤을 발라주는 방법이랍니다. 위에 설명한 방법보다는 큰 효과는 아니지만 짧은 시간 안에 심폐소생술은 가능하다는 점!

입술에 고보습 립밤을 듬뿍 발라 준 후 화장 또는 준비를 한 후에 외출 전 면봉이나 토너에 적신 화장솜으로 슥슥~ 닦아준다면 신나게 춤추고 있던 입술 각질들이 잠잠해진다는 마술~

자 이렇게 매끈한 입술을 관리하는 꿀팁을 설명했는데요 꿀팁에 필요한 꿀템이 빠지면 섭하죠! 아리따움 립 마스크 인기제품 Top3 소개합니다~

◇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가격: 20g 1만 8천원

립 슬리핑 마스크 하면 제일먼저 떠오르는 ‘라네즈’ 제품이죠? 다음날 탱탱한 입술에 놀랐다는 넘치는 후기에 믿고 사는 제품이랍니다.

비타민 C와 항산화 성분이 가득한 다양한 베리 성분이 밤사이 입술 각질을 녹여주는 동시에 풍부한 보습을 부여하는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랍니다.

바세린과 비슷한 제형이지만 조금 더 오일리하고 쫀득하답니다. 베리, 자몽, 애플, 바닐라 4가지 구성으로 달콤한 향이 밤사이 코끝을 맴도는 은은한 향에 기분 up은 덤이라는 사실~


◇ 아리따움 진저 슈거 오버나이트 립 마스크

가격: 25g 9천원

이 제품도 아리따움에서 가성비 갑으로 엄지척! 하는 제품인데요 쉐어버터, 슈가성분 등 강력한 보습막 형성해 수분량 17.5%, 입술 각질 22.8% 개선을 보여준 제품으로 인공향과 합성색소가 배제된 착한 아이템이랍니다.

자는 동안 바르기 적합한 꾸덕하고 끈끈한 제형으로 조금 무겁게 느껴져서 각질이 많이 없는 분들에게는 조금 부담이 올 수 있답니다. 끈적함과 싸우지 않으려면 손 보다는 면봉으로 떠서 발라주는 방법을 추천한답니다. 입술에 듬뿍 발라도 베개 묻어남이 적다는 장점으로 봐줄 수 있는 효과와 가성비 아닌가요~?

◇ 마몽드 아쿠아 필 립 슬리핑 마스크

가격: 20g 1만 2천원

매실 성분을 함유해 들뜬 각질을 부드럽게 잠재우고 매화성분으로 풍부한 영양과 수분을 전달해 탱글탱글한 입술을 만들어 주는 입술전용 슬리핑 마스크랍니다.

특히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AHA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묵은 각질을 탈락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는 것!

아리따움의 진저 슈가 립 마스크가 무겁게 느껴지는 분들에게 조금 더 가볍고 쫀쫀한 제형의 마몽드 제품을 추천한답니다.

평소에도 보습제를 꾸준히 발라주는 우리들의 습관이 더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는 것쯤은 여러분들은 알고 계시죠~?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착색으로 #입술 #표면에 #남아있던 #지저분한 #각질들도 #세굿바 #이제는 #촉촉하고 #매끈한 #입술과 #인사할시간 #립케어 #하나로 #아침이 #두근두근 #설레요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