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세종캠퍼스, 세종시설관리공단과 협약 체결
고려대 세종캠퍼스, 세종시설관리공단과 협약 체결
환경관련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협력하기로
  • 권오주 기자
  • 승인 2019.02.19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섭 세종시설관리공단 이사장과 안정오 고려대학교 세종부총장이 협약서 서명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 신인섭 이사장, 오른쪽 안정오 부총장)

[충남일보 권오주 기자]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는 18일 오후 2시 세종시설공단 본부 대회의실에서 지역사회공헌 확대를 위해 세종시설관리공단(이사장 신인섭)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대학과 공단이 환경관련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시민홍보 캠페인 등)을 공동협력하여 시민들에게 올바른 환경문화 인식을 정착하고자 추진됐다.

이날 협약식에는 안정오 고려대학교 세종부총장과 신인섭 세종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이 참석하여 협약서에 서명했다.

향후 양 기관은 ▲세종시 사회봉사활동 등에 관한 사회공헌활동 ▲세종시 도시미관 개선 및 청결유지 등 세종시 환경정화활동 ▲생활자원의 절약과 자원재활용 등 시민운동 전개를 위한 시민참여활동 ▲상호 지역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등의 교류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안정오 세종부총장은 환영사에서“양 기관이 협업관계를 구축함으로써 세종시 지역발전에 실질적으로 이바지하게 될 것”이라며 세종시설공단과의 적극적인 협력을 기대했다.

또한 신인섭 세종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고려대학교는 교육, 환경친화 등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활동과 사회봉사단을 운영하는 등 명실상부 글로벌 대학이다”고 말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공익적 책임을 다한다는 마음으로 상호 적극 협력하여 지역발전을 도모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