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YES24와 신학기 맞이 ‘굿즈 증정’ 온라인 이벤트
천재교육, YES24와 신학기 맞이 ‘굿즈 증정’ 온라인 이벤트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9.02.21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은 오는 3월 31일까지 인터넷서점 YES24와 함께 천재교육 주요 초등 참고서 구매자에게 굿즈를 증정하는 ‘천재적인 신학기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천재적인 신학기 맞이’ 이벤트는 38년 교육 명문 기업 ‘천재교육’과 인터넷 서점 ‘YES24’가 함께 진행한다. YES24를 통해 천재교육의 주요 초등 참고서를 구매하면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천재교육 캐릭터 굿즈를 사은품으로 받게 된다.

이벤트 대상 도서는 천재교육 참고서 중 ▲우등생 세트 ▲우등생 전과 ▲초등 해결의 법칙 :개념·유형· 응용 ▲빅터 연산 ▲개념 꿀꺽 ▲교과서 다:품 등 초등 교재다. 해당 도서 중 1권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천재교육 습관노트(색상 2종 중 1종 랜덤 증정)’를,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은 천재교육의 자체 캐릭터 ‘빅터’ 굿즈인 ‘빅터 연필 세트’와 ‘장바구니(색상 5종 중 1종 랜덤 증정)’를 받을 수 있다.

천재교육 온라인영업팀 정민경팀장은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더욱 즐겁게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고민한 끝에 습관노트와 연필세트 등 천재교육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인터넷서점 YES24를 활용해 집에서 편리하게 주문하시면, 천재교육 참고서와 굿즈를 함께 받아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