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Wee센터, '위(Wee) 희망대상' 기관부문 전국 대상
대전Wee센터, '위(Wee) 희망대상' 기관부문 전국 대상
  • 강주희 기자
  • 승인 2019.02.26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강주희 기자] 대전시교육청과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위(Wee)센터는 26일 서울드래곤시티호텔에서 열린 '제8회 위(Wee) 희망대상 시상식'에서 기관부문 대상(교육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위(Wee) 희망대상은 교육부 주최, 한국교육개발원 주관으로 개최하며, 위(Wee) 프로젝트 관련 기관과 종사자를 격려하고 우수사례와 프로그램 확산을 위해 2011년부터 매년 열리고 있다.

기관부문 수상은 전국 177개 위(Wee)센터를 평가해 성적이 우수한 위(Wee)센터를 선정, 시상한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대전시교육청 위(Wee)센터와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위(Wee)센터가 통합 평가 되어 우수한 성적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대전시교육청 소속 Wee센터는 지난 2016년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위(Wee)센터 대상 수상 이후 2번째 수상으로, 이로써 대전교육청 소속 Wee센터는 모두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게 됐다.

여인선 학생생활교육과장은 “2016년도 수상에 이은 2번째 쾌거이며, 여러 관계자 분들의 노력으로 이룬 성과라고 생각하고 그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Wee센터가 학교부적응 및 위기학생을 지원하는 중추적인 기관으로써 그 역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