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기 대전시자원봉사지원센터 운영위원장에 선치영 씨
제7기 대전시자원봉사지원센터 운영위원장에 선치영 씨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9.02.2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호영 기자] 대전시자원봉사지원센터(센터장 임송은)는 26일 대전시청 5층 회의실에서 2019년도 제1차 운영위원회회의를 열고 선치영 아시아뉴스통신 총괄국장을 제7기 운영위원장으로 선출했다. 부위원장엔 황선용 누리회 회장이 선출됐다.

이어 임송은 센터장은 제7기 운영위원 14명을 위촉하고 임원선출과 센터 운영규정 개정, 2019년 비전 및 사업안내와 발전방안 등을 논의했다. 임 센터장은 이 자리에서 “운영위원들의 수고와 노력으로 대전시자원봉사지원센터가 더욱더 발전하고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대전시 자원봉사 발전에 이번 제7기 운영위원님들의 열정과 정열이 더 크게 기대된다”고 운영위원들의 역할을 강조했다.

이에 대해 선치영 신임 운영위원장은 “각자의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춘 운영위원님들과 함께 2년간 대전시자원봉사의 발전에 함께 할 수 있게 돼 영광스럽다”며 “14명의 운영위원님들과 함께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대전시 자원봉사의 밑거름이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위촉된 운영위원들은 당연직 임송은 센터장과 문병권 대전시자원봉사팀장을 비롯해 선치영 아시아뉴스통신 총괄국장, 김근옥 관저사랑한마음회장, 김신철 법률사무소금강 변호사, 김판중 김판중과 사람들 회장, 김형민 TJB편성콘텐츠 국장, 박미숙 하모니봉사단장, 서정식 KT&G신탄진공장 한마음봉사단장, 송관철 중소기업 지역성장협의회봉사단장, 오세헌 대전시시민구조대장, 이경희 노인요양시설 해피존 원장, 장연식 대전보건대 사회복지학과 교수, 황선용 누리회장 등 14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