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자극 없이 '거뭇거뭇' 블랙헤드 없애기 - ‘블랙 페인트 럽바’로 초간단 관리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자극 없이 '거뭇거뭇' 블랙헤드 없애기 - ‘블랙 페인트 럽바’로 초간단 관리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9.03.0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요즘처럼 날이 따뜻해지기 시작하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으면 제일먼저 인사하는 얼굴위의 피지들...(어금니 꽉....!!!)

피지 친구들이 땀과 노폐물을 만나 친해지면 모공 속으로 숨어버리는데요 이때 깨끗하게 관리해주지 못한다면 방치된 친구들이 자외선을 만나 블랙헤드로 발전한답니다. 내 친구들이 이렇게 발전 하는건 원치 않는다고...!

혹시 이친구들 코팩으로 시원하게 뽑아내고 있으시진 않으시죠? 코팩으로 이미 건널 수 없는 강을 건넌 경험자는 지금 눈물로 수영장을 가득 채우고 있답니다...! 후 관리가 어려운 우리들에겐 넓어진 모공이 기다리고 있다는 걸 명심하세요!

자 그렇다면 이제는 피지들의 인사가 반갑지 않은 우리들을 위해 드디어 등장하는 제품!! 우리들의 피지와 블랙헤드를 자극 없이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가져왔답니다. 바로 구경 가 볼까요~?

◇ 23years old - 블랙 페인트 럽바
“자석 같은 흡착력으로 깨끗한 피부 관리시작”

문제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 노력하는 ‘23yearsold’제품 올리브영에서도 보신 적 많죠? 특히 ‘바데카실’ 제품이 유명한 곳 이죠~ 좋은 제품이 많지만 오늘 소개할 제품은 과잉피지와 블랙헤드 관리에 좋은 ‘블랙 페인트 럽바’ 제품이랍니다.

특히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피부를 위한 첫 번째 습관은 클렌징인거 다들 잘 아시죠? 이 제품은 클렌징 후 남아있는 잔여물을 ‘숯’ 성분으로 모공 속의 과다 피지와 미세먼지, 블랙헤드를 말끔하게 흡착시켜준답니다.

뿐만 아니라 ‘레몬 프래그런스 오일’이 모공 수렴에도 도움을 준다는 놀라운 사실! 이보다 더 깨끗한 클렌징으로 우리들의 피지들을 다독여 줄 수 있는 제품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숯 비누의 느낌으로 한 손에 가득 쥐어지는 사이즈의 둥근 스틱형으로 딱풀처럼 용기 하단 부분을 돌리면 스틱이 부드럽게 올라온답니다. 따라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죠!

사용법은 너무 간단하답니다. 세안 후 피지가 자주 올라오는 코와 턱 등에 물기가 있는 상태로 부드럽게 롤링만 하면 끝~ 사용 후에는 흐르는 물에 스틱 표면만 살짝 헹궈준 후 말려주면 스틱이 다시 보송보송한 상태로 돌아온답니다.

얼굴에 자극 없이 문질문질~ 해주기만 했는데 팁 클렌징 효과 덕분에 피부 톤 업은 물론 뽀송해진 피부와 얌전해진 피지들에 놀란답니다. 특히 다음 날 오돌토돌함 없이 화장이 매끈하게 잘 먹는걸 보면 사용한 날과 사용하지 않은 날이 확연한 차이가 난답니다!!

하나의 팁이 있다면 저녁에 1차 세안 후 ‘블랙 페인트 럽바’를 얼굴에 문질문질~ 해준 후 모공 브러쉬로 피지분비가 많은 곳을 집중적으로 살살 문질러 주면 더 깨끗하게 닦인다는 사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바쁜 일상에 지쳐 관리를 제대로 해주지 못한 다음날 아침에 우리들의 얼굴 위에 피지들이 신나게 파티를 하고 있을 때 빛을 발한답니다!! 세안 후 피지들이 올라온 부분에 살살 문질러 준 후 헹궈준다면 바쁜 아침에도 자극 없이 응급처치 가능하다는 점~

사용 후 뽀득뽀득함이 느껴져서 건성 보다는 지성인 분들이 더 좋아하는 마무리감 이랍니다.
관리 후 충분한 보습으로 피부에 휴식을 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신박템 #등장 #자극없이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노폐물제거 #보습 #모공관리 #이런게 #바로 #멀티스틱 #화장품은 #치료제가 #아니다 #좋은제품으로 #꾸준한 #관리가 #답이다 #일상 #명언 #휘리릭

가격: 45g 1만 9500원
각질제거:★★★★☆
블랙헤드: ★★★★☆
화이트헤드: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