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토익스피킹,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 신규 공개
edm토익스피킹,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 신규 공개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9.03.10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토익스피킹 전문 edm토익스피킹(대표 서동성)이 상반기 공채를 대비해 토익스피킹부터 영어 면접까지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을 공개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2019 상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취업준비생을 위해 선보인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은 취토스 전강의를 무제한으로 들을 수 있는 동시에, 수강기간 동안 Lv.6를 달성하고 성적표만 제출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만약 Lv.6를 달성하지 못했다면 수강기간 30일 연장 혜택이 무제한 제공돼 누구나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다. 출석, 수강, 친구추천 미션 없이 성적표만 인증하면 누구나 환급, 연장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18일까지 등록하면 상반기 공채지원 혜택가인 10% 할인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은 단기간에 토익스피킹 점수를 만들고, 영어 면접을 대비해야 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해 토익스피킹 2주 학습 플랜과 무제한 강의를 제공한다. 에이미 강사가 직접 강의하는 ‘취토스’는 영어말하기의 기초부터 유형별 고득점 전략, 실제 만점 답안까지 학습할 수 있다. 특히, 대기업 영어면접관 출신인 에이미 강사가 공개한 실제 대기업 영어면접 기출문제와 답변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원어민 음성파일이 제공되는 1:1 레벨업 첨삭 서비스, 241개의 실전문제와 77개의 핵심 표현을 익힐 수 있는 스피킹 훈련소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edm토익스피킹 담당자는 “상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토익스피킹 학습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100% 환급과 무제한 연장 혜택이 추가된 ‘취토스 프리패스 환급반’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특히, edm토익스피킹만의 1:1 원어민 첨삭 서비스, 스피킹훈련소 서비스와 다양한 컨텐츠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