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알로에로 좁쌀여드름 즉각 진정 - '이즈앤트리' 제품 추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알로에로 좁쌀여드름 즉각 진정 - '이즈앤트리' 제품 추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9.03.1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미세먼지 주의보? 우리들은 피부 트러블 주의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미세먼지에 밤낮으로 온도차가 심해서 적응하기 힘든 이번 주 네요...! 이번 주에는 예민한 피부를 가진 우리들의 가장 큰 고민인 좁쌀여드름, 홍조 등을 진정시키는 응급처치 제품을 가져 왔는데요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오늘 가져온 제품은 피부 보습 및 진정에 효과적인 알로에 성분이 함유된 '이즈앤트리' 알로에 3종 제품인데요 같은 알로에 성분이라도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알로에 함유량’ 이라는 것 아시죠??

이즈앤트리 제품은 타사 제품들과 비교해 봤을 때 유해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정제수 대신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을 함유했답니다. 알로에 성분이 잘 맞는 분들은 당장 지갑을 꺼내야 하는 믿고 사는 이 제품으로 오늘 알려주는 꿀팁과 함께 매끈한 피부로 만들러 갈 준비 하셨죠~?

먼저 소개할 제품은 토너와 에멀젼 제품이랍니다. 이 두 제품은 제주 알로에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주 알로에는 뮤코다당, 아미노산, 비타민(B1,B2,B3,B6 등), 프로테인, 인체 필수 미네랄 성분들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거칠고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뛰어납니다.

사진은(위) 왼쪽부터 이즈앤트리 알로에 수딩 에멀젼, 알로에 수딩 토너 제품. (아래) 왼쪽부터 에멀전과 토너 제형

◇ 이즈앤트리 - 알로에 수딩 토너
가격: 200ml 1만 6500원

먼저 알로에 수딩 토너는 약한 점도가 있는 촉촉한 타입의 보습 토너로 제주산 알로에베라잎추출물 80% 함유로 알로에가 가지고 있는 풍부한 수분감을 그.대.로 피부에 남겨주는 정말이지 기본에 충실한 토너랍니다~

알로에베라잎추출물 외에도 자극받은 피부 진정에 탁월한 병풀추출물, 호장근뿌리추출물, 황금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7가지 천연 식물성 성분을 고스란히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히아루론산, 판테놀 등 다양한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효과가 탁월합니다.

◇ 이즈앤트리 - 알로에 수딩 에멀젼
가격: 120ml 1만 5500원

알로에 수딩 에멀젼은 제주산 알로에베라잎즙과 코코넛에서 추출한 가벼운 사용감의 천연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수분감이 느껴지는 백색의 부드러운 로션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남겨준답니다.

이렇게 예민해진 피부에 토너와 에멀전을 함께 사용하다보면 두 배의 진정효과로 피부가 점차 진정되면서 건강해지는 우리들의 피부를 볼 수 있답니다~ 이제 정말 제가 가장 아끼는 하이라이트 제품을 소개 할 시간이네요!!

아래 사진은 알로에 수딩 젤 촉촉타입(왼쪽) 산뜻타입(오른쪽) 제형.

◇ 이즈앤트리 - 알로에 수딩 젤 (촉촉/산뜻 타입)
가격: 150ml 1만 1천원

위에 소개한 토너와 에멀젼과는 조금 다르게 ‘알로에 수딩 젤’에는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아닌 ‘알로에베라잎즙’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는 알로에의 잎에서 추출한 성분 중 가장 순도가 높은 성분으로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피부 진정이 목적인 수딩 젤에 사용하였을 때 피부 진정효과가 가장 좋다는 점!!

특히 알로에베라잎즙 중에서도 품질이 뛰어난 미국 캘리포니아산 알로에를 사용해 함량을 달리해 피부타입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촉촉한 타입과 산뜻 타입 2가지 종류가 있답니다.

‘촉촉한 타입’은 점도가 높은 젤 타입으로 바르는 즉시 수분막을 형성하여 보습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중성, 건성피부에 적합하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산 알로에베라잎즙이 무려 80% 함유되어 있다는 놀라운 사실~

‘산뜻한 타입’은 알로에베라잎즙이 50% 함유되어 있으며 점도가 낮고 산뜻한 젤타입으로 수분공급 후 끈적임 없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지성, 복합성 추천은 물론 전신에 바르기에도 좋답니다.

그럼 이즈앤트리 제품과 함께할 2가지 관리방법을 소개합니다~ 먼저 피부가 예민한 날에는 ‘알로에 수딩 토너’를 팩처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너무 간단하답니다.

1. ‘알로에 수딩 토너’를 얇은 화장솜에 적셔준 후 마스크팩처럼 얼굴위에 올려줍니다. (추천 화장솜: 시루콧토 화장솜, 아리따움 슬림코튼 패드, 필리밀리 ½ 화장솜)
2. 10분~20분 동안 진정시켜준 후 남은 양을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3. 알로에 수딩 에멀젼을 펴 발라준 후 ‘알로에 수딩 젤’로 간단하게 마무리 해 줍니다.

두 번째 방법은 피부가 뒤집어진 날 즉각 진정이 필요한 날 관리 방법이랍니다.

1. ‘알로에 수딩 젤’로 얼굴 위에 도톰하게 올려준 후 마사지를 해 주거나 목 뒤에 차가운 수건을 놓아준 뒤 20~30분간 편안하게 누워서 진정시켜줍니다. (시중에 파는 저렴한 클렌슈어 진동 마사지기, 갈바닉 마사지기 등 함께 사용해주면 흡수력이 up)
2. ‘알로에 수딩 토너’를 적신 화장솜으로 수딩 젤을 가볍게 닦아내 줍니다.
3. 수딩 에멀젼과 수분크림으로 간단하게 마무리 해 줍니다.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