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미세먼지에 민감해진 피부 진정시키기 – 효과 2배로 높이는 꿀팁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미세먼지에 민감해진 피부 진정시키기 – 효과 2배로 높이는 꿀팁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9.03.2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이제는 정말 미세먼지가 지긋지긋하죠!! 이제는 ‘민감피부’가 유행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주변 지인들의 피부도 민감해 지고 있다고 하네요...!!

이런 유행은 원치 않는 우리들에게 요즘 제가 톡톡히 효과를 보고 있는 관리법과 함께 사용하는 순한 제품들을 스리슬쩍~ 여러분들한테만 알려주러 왔답니다~

홍조, 트러블, 원인을 알 수 없는 두드러기로 민감피부의 정점을 찍고 있는 여러분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2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간단한 관리법 대방출 시간~

관리법을 소개하기 전에 여러분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오늘 등장할 제품 소개부터 들어갑니다~ (공감능력 +30 상승시키기 위한 꼼수 맞습니다~)

◇ 이즈앤트리 - 알로에 수딩 겔 (촉촉한 타입)

가격: 150ml 1만 1천원

저번에 소개한 이 제품을 빼놓을 수 없답니다. 오늘 소개할 관리법의 50%이상은 이 제품이 책임지고 있거든요~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는 알로에만큼 좋은건 없죠!!

알로에 수딩 젤은 촉촉, 산뜻 2가지 타입으로 특히 촉촉한 타입은 미국 캘리포니아산 알로에 잎에서 추출한 성분 중 가장 순도가 높은 성분인 ‘알로에베라잎즙’을 80% 함유하고 있어 바르는 즉시 수분막을 형성하여 보습 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촉촉한 사용감을 가지고 있답니다.

 

◇ 닥터지 - 필라그린 배리어 밤

가격: 50ml 2만 7천원

얼굴에 바르는 순간 오일 보습막을 형성해 ‘승무원밤’이라 불리는 ‘필라그린 배리어 밤’ 제품  아직도 모르는 사람 있나요?

녹차씨오일, 동백오일, 호호바씨오일 등 7가지 열매씨앗을 240시간 동안 저온에서 발효했기에 영양감을 우리들의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 줄 수 있는데요 ‘필라그린+세라마이드’ 성분 함유로 민감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유지시켜준답니다.

 

◇ 리얼베리어 - 아쿠아 수딩 앰플 마스크

가격: 28ml(1장) 3천원

화장이 제일 잘 먹어야 하는 날이 있다면 밤에 꼭 붙여주는 제품이랍니다. 마스크팩을 하고 난 다음날이 제일 중요한거 아시죠? 이 제품은 점성 있는 제형의 앰플이 가득~ 들어있어서 쫀쫀한 마무리감으로 다음날까지 영양감 넘치는 우리들의 피부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장벽은 강화하고 마데카소사이드 및 5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있어서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빠른 진정효과를 보여준다는 점!

 

◇ 라운드랩 - 1025 독도토너

가격: 200ml 1만 5천원/500ml 3만원

2년 연속 ‘화해 뷰티 어워드’ 1위를 달려온 제품이니 이미 성분 및 효능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죠? 묵은 각질만을 부드럽게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빵빵하게 전달해 준답니다.

요즘 핫한 라운드랩의 독도라인 궁금해 하시는 분들 많죠? 다음 주에 독도라인 본격 소개 들어가니 소개가 짧다고 아쉬워 말아요~

자 이제 위에 소개한 제품으로 본격 관리법을 소개 할게요~

뒤집어진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제일먼저 얼굴의 열을 내리는게 우선 인데요 피부의 열을 직접적으로 진정시켜주는 알로에와 냉찜질을 같이 해준다면 진정효과는 2배랍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목뒤를 시원하게하면 얼굴의 열을 낮추는데 효과가 가장 좋다는 점!!

따라서 물을 적신 수건을 세안 전 냉동실에 10~15분 정도 넣어서 냉타올로 만들어 줍니다. 세안 후 맨얼굴에 ‘알로에 겔’을 두껍게 펴 발라준 후 냉타올을 목뒤에 놓고 10분~20분 정도 휴식을 취해줍니다. 특히 열이 빨리 날아가는 부분은 흡수가 빠르기 때문에 조금 더 도톰하게 발라줘야 한답니다.

얼굴에 열이 많으면 피지분비가 왕성해지면서 모공도 커진답니다 여러분...! 이 방법으로 홍조, 여드름 및 예민해진 피부뿐만 아니라 모공관리까지 가능하니 꿀관리 아닌가요~

여기서 피부 상태에 따라 두 가지 마무리 방법으로 나뉘는데요 먼저 진정 후 산뜻하게 마무리 할 경우는 워시오프 팩처럼 알로에 겔을 물 세안으로 헹궈줍니다.

그 다음으로 자극 없이 묵은 각질들을 제거하고 보습을 채워줄 수 있는 ‘독도 토너’를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얼굴 위에 약 10분정도 올려줍니다. 토너를 냉장고에 넣어둔 후 시원하게 사용하면 더 좋겠죠~?

마지막으로 ‘닥터지 배리어 크림’으로 얼굴에 영양까지 심어주면 예민해서 울긋불긋 했던 피부가 뽀얗게 한층 밝아져 있답니다!!!

두 번째 방법으로는 진정 후 보습까지 신경 쓰고 싶은 날 관리법인데요 알로에 겔을 헹궈주지 않고 겔 위에 ‘리얼베리어 앰플 마스크’를 올려줍니다. 이렇게 알로에 겔 위에 보습 마스크팩을 올려주면 마스크팩의 효과를 배로 느낄 수 있으니 저만 믿고 따라 해 보세요!

마스크팩을 땐 후에 놀라지 마세요! 수분크림으로 마무리 하지 않아도 이제껏 보지 못했던 우리들의 뽀얗고 광나는 피부를 만날 수 있답니다~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