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 접수 시작
천재교육,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 접수 시작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9.04.02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이 오는 5월 24일까지 ‘전국 2019 상반기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 참가 접수를 받는다.

‘전국 2019 상반기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참여가 가능하며, 접수기간 내 전국 해당 지역 접수처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HME 홈페이지(http://hme.chunjae.co.kr)와 모바일에서 접수가 가능하다. 인터넷 접수 마감은 5월 26일까지다.

본 평가는 6월 8일에 개최되며, 참여 학생들은 60분간 총 25문항을 풀게 된다. 이를 통해 학년별 정해진 평가범위에 해당되는 교과과정에 대한 기본개념이나 원리 등, 성취도를 객관적으로 평가 받는다.

‘전국 2019 상반기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ME 공식 홈페이지(http://hme.chunja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재교육 한국학력평가인증연구소 임지용 팀장은 “상당수의 학생들이 자신의 실력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 없이 무리한 학습 진행으로 수학 자체에 대한 흥미를 잃어 버리는 경우가 있다”며, “교과과정과 연계한 전국 최대 규모의 시험인 HME 해법수학 학력평가로 객관적인 실력을 점검하고, 수준에 맞는 학습 목표를 정해 수학 실력 향상을 위한 단단한 발판을 마련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