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맨들맨들 달걀피부 만들기 - 올리브영 추천템④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맨들맨들 달걀피부 만들기 - 올리브영 추천템④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9.04.04 10:2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피지 관리에 신경이 쓰이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죠~ 요즘 같이 따뜻해지는 날씨에 조금만 방심하면 벚꽃개수 만큼 피지들이 보인다는거 명심하세요..!!

그래서 가져온 오늘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피지관리 제품이랍니다. 벚꽃놀이 가기 전에 우리들의 얼굴을 매끈하게 관리하고 광나는 피부와 사진 찍어야죠~

다 사용하기도 전에 미리 쟁여두는 우리들의 인생템이 될 제품 바로 소개합니다!!

◇ 차앤박 -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가격: 10회분 3만 2천원

코에 보이는 피지들 시원하게 정리는 하고 싶은데 코팩은 너무 자극적이고 일상에서 하는 피지관리는 꾸준함을 요구하는 덕에 답답함에 발만 동동 거리고 있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요 제품!!

우리들의 눈앞에 피지들이 쏙쏙!! 나오는걸 봐야하는 참을성 없는 우리들을 위한 비장의 무기!! 2step의 코 전용 마스크 세트로 피지를 부드럽게 불려서 올라온 피지들을 면봉으로 슥슥~ 닦아주면 깊게 박혀있던 우리들의 피지가 면봉에 살살 닦여 나와서 코가 맨들맨들~ 해지는 이 제품이야 말로 마법이랍니다!!

먼저 1제에서는 레몬밤잎추출물, 페퍼민트잎추출물 둥 자연성분이 부드럽게 블랙헤드와 피지를 녹여주고 숨어있는 피지를 불려 쉽게 빠져나오도록 도와준답니다. 그 후 2제에서는 민감해지고 노폐물이 빠진 모공을 진정시켜주며 위치하젤추출물과 히알루론산이 모공을 촉촉하고 탄력적으로 수축시켜준답니다.

꾸준한 관리가 조금만 소홀해 지면 피지들이 “아싸 지금이 나갈 기회야”하며 다 같이 손잡고 한 번에 올라 오는거 다들 공감하시죠?? (꾸준한 관리하던 우리들의 과거 머쓱타드....!) 오늘부터 그런 날에는 시원하게 피지 친구들을 검정 면봉으로 이사 시켜 주자고요!!

사용법

1. 세안 후 1제 마스크를 블랙헤드가 있는 부위에 10분~15분간 올려줍니다.
2. 마스크를 제거하고 올라온 피지들을 면봉으로 (바깥쪽에서 안쪽 또는 아래에서 위 순서로)  슥슥~ 제거해 줍니다.
3. 2제 마스크를 10분~15분간 올려놓고 모공을 진정, 수축 시킵니다.

TIP. 사용 전 따뜻한 스팀타올로 모공을 열여주거나 샤워 후 사용하면 피지들이 더 잘 올라온다는 점~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은 모공 수렴에 좋은 팩으로 따로 관리를 추천한답니다.

◇ 네오젠 - 리얼 챠콜 패드

가격: 1만 8천원

네오젠은 이미 진정에 좋은 ‘시카패드’ 제품이 유명하죠? 패드 장인인 네오젠에서 이번에는  숯 성분으로 모공 노폐물케어에 굉장히 공들인 제품이 나왔는데요 특히 피부 각질 제거와 넉넉한 에센스 양으로 화장 잘 먹어야 하는 날의 필수 케어 제품이랍니다!!

피부 진정에 좋은 병풀추출물과 3세대 필링성분인 NEOGEN PHA를 함유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 성분인 토탄수와 숯 파우더가 패드에 함유되어있어 있는데요 우리들 모두 흡착력, 정화력 좋은 숯의 효능은 알고 있죠?

그렇다면 ‘토탄수’는 무엇인가요? 토탄수는 늪지대에서 자라는 이끼, 갈대 등의 식물 유기체가 퇴적, 농축된 식물성 유기 물질로 이 성분 또한 노폐물을 흡착해주며 보습감을 선사해 피부 탄력 및 모공관리에 도움을 준답니다.

이렇게 숯과 토탄수 성분으로 우리들 모공에 묵은 피지와 각종 노폐물 흡착에 쫀쫀한 보습감 까지 남겨주는 너무나도 열일하는 제품이랍니다~

특히 숯이 에센스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지만 우리들의 눈에 보이는 패드에도 진짜 참숯이 함유되어 있어서 신뢰도 점수 +20 쿨~ 하게 줄 수 있는 부분이죠?

사용법

1. 세안 후 검정 챠콜 면으로 코 주변부터 이마, 턱 등 각질이 자주 쌓이는 부분 먼저 닦아내 줍니다.
2. 뒷면인 엠보싱 면으로 얼굴 결 정리 및 수분보습을 위해 가볍게 얼굴 전체를 닦아 줍니다.
3. 사용 후 얼굴에 남은 에센스를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TIP. 보습이 더 필요한 볼 부분 (볼,이마 등) 에 2~3분 정도 올려놓으면 바쁜 아침에 간편 마스크팩으로 변신~ 남은 에센스는 목 까지 닦아서 목주름 까지 관리해주는 우리들은 뭘 좀 아는 뷰티스타~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오장우 2019-04-07 23:38:37
토탄수 솔깃하네요. 우리모두 산불조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