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눈이 참 예쁘시네요" 지겹도록 듣게 해줄게 - 비건 화장품 ‘언리시아‘ 글리터 추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눈이 참 예쁘시네요" 지겹도록 듣게 해줄게 - 비건 화장품 ‘언리시아‘ 글리터 추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9.04.11 10:55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이렇게 좋은 날씨와 함께 다가오는 축제와 페스티벌을 생각하면 벌써부터 숨어있던 흥이 들썩들썩~ 거리며 올라 오는거 저만 그런가요~? (미리 앞서가는 놀 생각은 정신건강에 좋죠~)

오늘은 흥 오른 우리들의 일상에 설레임을 한층 더 가져다줄 아이템을 소개할게요!! 예쁜 꽃들 속에서도 그 누구보다 ‘반짝반짝’ 빛날 수 있는 ‘언리시아’의 글리터 메이크업 제품을 가져왔답니다.

‘언리시아’는 동물실험 및 동물성 원료 사용을 하지 않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로 중금속 테스트를 통과한 안전한 글리터로 얼굴부터 온 몸에 어디든 자유롭게 바를 수 있답니다!

자 그럼 기존에 찾아보기 힘든 화려하고 유니크한 글리터의 장인 ‘언리시아’의 제품을 구경하러 가 볼까요~?

◇ 겟 루즈 글리터 리퀴드 3종
가격: 1만 5천원

글리터 덕후는 여기서 울고 갈 준비 하셨나요??! 글리터 사랑꾼 분들은 알죠알죠~ 모든 각도에서도 색감과 반짝임을 유지하는 제품 찾기가 정말 어렵다는 것!! 큰 입자의 펄이 눈 위에서 촤르르~ 존재감을 뿜어내는 제품이랍니다.

가루날림이 전혀 없는 ‘반짝이 풀’ 같은 제형으로 충분히 말려준 후에는 엄청난 고정력을 자랑한답니다. 덕분에 가루날림은 No No!! 지속력은 Up Up!!

이렇게 ‘겟 루즈 글리터 리퀴드’는 붉은 빛이 살짝 도는 핑크색인 ‘버뮤다 로즈’(Bermuda Rose), 주황빛이 도는 연갈색의 ‘쿠바 스페셜’(Cuba Special), 진하고 시원한 블루 빛의 ‘코코넛 블루 하와이안’(Coconut Blue Hawaiian)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있답니다.

특히 이 제품은 바르는 양에 따라 분위기도 달라 보이는데요 겹겹이 올려 줄 때마다 오묘한 느낌의 색감이 더해져 나와 우아함과 화려함이 뭔지를 보여주는 글리터의 당당함...!

내장된 브러쉬 팁으로 간편하게 눈 중앙부터 애교살까지 원하는 곳에 포인트를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한 번에 많은 양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초보자 분들이나 똥손인 분들도 손만 있다면 가능하다는 점~

이때 색감을 더 진하게 올려 주고 싶다면 충.분.히 말려준 다음 위에 차곡차곡 올려주기를 반복하면 된답니다. 충분히 말려주지 않으면 글리터가 뭉쳐서 예쁜 표현이 어렵답니다. 마르는 시간이 짧지는 않지만 그만한 지속력을 자랑하니 용서 가능한 부분 아닌가요~?

가루날림 덕분에 눈 주변에 바른 펄들이 얼룩덜룩 얼굴 전체에 지저분하게 붙어있던 과거는 이제는 안녕~ 바쁜 아침에 화장대에 아낌없이 펄을 부어버리던 과거의 ‘펄 기부 천사’도 이제는 안녕~

#가루날림 #전혀없는 #눈위에 #착붙템 #내눈에 #캔디 #밤새놀아도 #그대로 #예쁨유지 #언리시아와 #함께라면 #노는게 #제일좋아


◇ 겟 루스 글리터젤
가격: 1만 8천원

위에 소개한 제품과는 다르게 국내에서 가장 큰 입자의 글리터가 투명한 수분 베이스로 이루어져 있는 젤 제형으로 또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제품이랍니다. 이렇게 촉촉한 타입의 글리터를 눈에 바를 생각만 해도 설레는 이 기분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요...!(나대지마 나의 심장아!!)

아주 큼직한 펄들이 영롱하게 빛나는게 보이시죠?? 보기만 해도 영롱한 반짝임에 눈이 힐링되는 느낌에 저는 오늘도 잠시 뚜껑을 열고 넋 놓고 바라봅니다...!!(일분만 감상하고 돌아올게요...!)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에센스를 바르는 듯 촉촉하게 발리면서 마르는 동시에 손톱으로 억지로 긁어내지 않는 한 엄청난 고정력을 보여준다는 겁니다. 또한 촉촉한 수분 베이스 제형이 마르지 않도록 중간에 마개가 따로 들어있어서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앞에서 소개한 제품들도 온 몸에 사용 가능하지만 아무래도 색상이 들어가 있다 보니 우리 같은 ‘메이크업 어린이들’은 그 외의 부분에 활용하기는 어려운 부분이 있죠~ But 이 제품은 투명한 타입으로 온 몸에 다양하게 활용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색상이 있는 제품과 함께 섞어 사용하기에도 용이하답니다.

눈가에 소량 발라주면 청순, 아련한 느낌을!! 웃을 때 올라오는 광대에 살짝 올려서 미소가 2배 예뻐보이는 느낌을!! 입술에 포인트로 올려주면 글로시하고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마법같은 요 제품 소장 각 이라고요~~!!

#블링블링 #영롱한 #메이크업 #완성 #축제 #페스티벌 #준비 #끝 #드루와 #볼빨간사춘기 #대신 #볼반짝사춘기 #별보러갈래 #대신 #펄보러갈래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piano 2019-04-11 12:35:49
넘예쁘네여~!!! 글리터젤 국내에서 처음 보는 것 같아용

새콤연 2019-04-11 11:10:24
요즘 비건상품에 관심이 많았는데 좋은기사 써줘서 감사해요~^^

내가뷰티블로거 2019-04-11 11:06:05
헐 존예탱!!! 이건 진짜 소장욕구 뿜뿜인데..?? 무엇보다 촉촉하다는게 맘쏙들 ㅠㅠㅠ 살거야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