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석남동, 어려운 이웃 전기보수 공사
서산시 석남동, 어려운 이웃 전기보수 공사
㈜로고스전력 지훈배 대표, 독거어르신 가정 공사 지원
  • 송낙인 기자
  • 승인 2019.04.24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산시석남동, 어려운 이웃 전기 보수 공사

[충남일보 송낙인 기자] ㈜로고스전력(대표 지훈배)는 지난 23일 서산시 석남1통에 거주하는 박모(81,여) 씨 어르신 댁의 전기 설비 보수 공사를 총 공사비의 30%도 되지 않는 금액만 받고 공사를 마무리해 주었다.

박모 어르신은 노후 된 단독주택에 혼자 거주하고 계신 기초수급자로 잦은 전기 차단으로 인해 한국전기안전공사에서 출동하여 응급조치만 취해 놓은 상태였다.

보수 공사가 시급한 상황지만 큰 공사비를 감당할 수 없어 고민하던 중 석남동 행정복지센터에 도움을 요청했다.

이 소식을 들은 지훈배 대표는 동 직원과 함께 어르신 댁을 방문하여 노후 된 전기 시설물을 점검하고, 노후화로 인한 감전 및 화재 위험이 상당히 높아 집 전체에 대한 전기 설비 보수 공사가 시급하다는 것을 알았다.

석남동에서 지원해 줄 수 있는 생활지원비 50만원 만으로는 도저히 할 수 없었던 공사에도 불구하고, 지훈배 대표는 선뜻 공사를 하여주겠다고 승낙 한 후 집 전체에 대한 보수 공사를 실시하여 홀몸어르신 댁의 화재 및 감전 위험은 물론, 전기 차단으로 인한 불편함을 완전히 해소해 주었다.

이기영 동장은 지훈배 대표에게 “어르신께는 정말 큰 선물이 되셨을 것이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했고, 지훈배 대표는 “현장을 보고 나서 도저히 발길이 떨어지질 않았아 먹고 전기 완전 수리 공사를 하여주니 어르신의 걱정을 조금이나 마나 덜어드릴 수 있어서 마음이 한결 가볍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