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민감한 피부 건강하게 만드는 인생템 - ‘스킨그래머’ 추천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민감한 피부 건강하게 만드는 인생템 - ‘스킨그래머’ 추천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9.05.09 10:28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요즘 미세먼지에 꽃가루까지 심해지면서 ‘예민피부’, ‘민감피부’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많더라고요..! 특히 가장 중요한 피부 장벽이 무너지면 외부로부터 자극을 쉽게 받아 각질이 일어나기 시작하면서 건조함과 심하면 피부염까지 나타난다는 사실 알고 있었나요??!!

저도 최근에 피부장벽이 무너지면서 얼굴에 올라오는 염증으로 고생 했답니다..! 그런 저의 피부를 살려준 오늘의 구원템은 바로~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진정효과와 탄력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스킨그래머’의 에센스와 크림 제품이랍니다!!!

민감피부와 홍조를 달고 사는 저에게 또 한 번의 인생템이 생겨버려서 기쁜 마음으로 빠르게 달려왔답니다!! 하루하루 피부가 건강해지는 느낌을 여려분과 함께 공유해 볼 시간이네요~

먼저 ‘스킨그래머’의 간단한 소개부터 할게요~ 한국형 클린뷰티 브랜드로 독자적인 특허성분인 피부장벽 콤플렉스 MMC™를 바탕으로 천연 유래 5겹 멀티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장벽을 강화해주며 아마존 원주민의 민간요법 원료인 ‘안디로바씨오일’과 ‘마데카소사이드’ 등의 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피지 조절 효능까지 갖춘 ‘슈퍼 굿 리페어 라인’을 첫 출시했답니다!

패키지를 보면 너무 취향저격 아닌가요...?!! 이대로 들고 다니면서 자랑하고 싶은 충동..!! 그런데 더 감동적 인건 지금 보이는 포장재부터 부자재까지 모두 환경 친화적인 소재만을 사용하며 부득이 재활용이 불가능한 소재는 공용기를 수거하여 설치 미술 작품으로 재탄생 시킨다고 합니다~

여기에 스킨그래머 제품의 공병 5개를 모아서 본사로 보내면 원하는 제품 1개를 증정 받을 수 있는 기회까지 주는 배우신 브랜드!! 이렇게 환경과 지속가능성을 생각하는 클린 철학의 브랜드 ‘스킨그래머’는 사랑할 수 밖에 없답니다...!

◇ 스킨 그래머 -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가격: 150ml, 4만 2천원

진정 에센스 속 수백 개의 잘개 쪼개져 반짝이는 오일 방울만 봐도 피부 속보습을 꽉~!! 잡아줄 것 같은 이 제품은 무려 병풀추출물 55% 함유하고 있어 붉은기 진정과 피부결 개선 효능에 너무 충실한 제품이랍니다.

특히 사용 전에 흔들지 않아도 고르게 분포 되어있는 오일방울로 번들거리거나 오일리한 느낌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 촉촉한 마무리감에 지성부터 건성, 복합성 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촉촉하게 속광은 올라오고 산뜻함이 남아있어서 피부 속 깊숙이 수분감이 채워져 있는 느낌 아시죠??! 바를 때마다 촉촉한 느낌에 스트레스 해소되는 기분~ 이런게 바로 진정한 스킨케어 힐링이죠~

콧물스킨보다는 가볍고 토너보다는 조금 무거운 오일리한 제형이지만 흡수력이 빨라서 한 두 번 레이어링 해서 덧발라줘도 전혀 답답함 없이 차곡차곡 속보습을 채워주는 느낌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예민한 피부 덕분에 양 볼에 홍조와 작별인사를 해본 적 없는 피플들 소환!! ‘슈퍼 굿 리페어 에센스’ 테스트 결과 4일 만에 손상된 피부의 일시적 붉은기 감소 검증 완료 했답니다. 피부에 올라온 뾰루지들 짜고 난 후에도 화장솜에 에센스를 적셔서 올려놓으면 즉각적인 붉은기 진정에도 좋다는 사실!!!

제품 용기도 너무 마음에 드는게 에센스 제형이 나오는 구멍이 크지 않아서 주르륵 흘러내리지 않아 양조절 하기에 너무 좋답니다. 가끔 줄줄 흘러서 난감한 상황이 있잖아요?? #당황하면 #홍조 #올라오는거 #잘아시는분의 #작은배려 #감사합니다

◇ 스킨 그래머 - 슈퍼 굿 리페어 크림
가격: 50ml, 3만 8천원

위에 소개한 에센스와 ‘슈퍼 굿 리페어 크림’을 함께 사용 시 100시간 보습 지속 효능을 보인 제품인데요 피부 보습은 물론 진정, 미백, 탄력 개선 인증을 받았답니다.

연고와 크림의 중간정도의 살짝 꾸덕한 제형으로 쫀쫀하게 발릴 것 같은 이 제품!! 펴바르는 순간 스르륵~ 하고 부드럽게 퍼지면서 끈적임 없이 탱탱한 피부를 만들어준답니다.

바른 직후는 살짝 무거운 느낌이 들지만 완전히 흡수시킨 후에는 무거운 느낌이 사라지고 피부에 얇은 보호막이 만들어져 우리들의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보호해주는 느낌이랍니다!!

특히 물광 화장을 좋아하는 저는 아침에 무거운 타입의 크림을 사용하면 화장이 밀리기 쉽기 때문에 아침과 저녁에 사용하는 크림을 다르게 하고있는데요 이 제품은 흡수력도 뛰어나고 마무리감도 가벼워서 소량으로 발라주면 화장이 전혀 밀리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된답니다.

이런게 바로 피부가 편안하게 쫀쫀해지는 기분이죠~ 바른 후 자는 동안에도 수분을 유지해준 덕분에 아침에 일어나도 쫀득하고 한층 밝아져 있는 피부를 볼 수 있다니!! #탄탄하고 #건강한피부 #색을 #오랜만에 #되찾음에 #폭풍감동 #후에는 #지인들에게 #폭풍영업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모두들 #건강한피부 #되찾고 #행복해져라 #이얍 #쫀쫀피부 #탱탱피부 #미백 #탄력 #피부장벽 #에센스 #크림으로 #간단하게 #관리하자 #주저하는연인들을위해 #꼭사용해보길 #추천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새콤연 2019-05-09 10:49:58
감사해용~.~

먼지 2019-05-09 21:29:10
미세먼지 때문에 피부가 많이 안좋아졌는데 꿀팁 감사요~

햇살 2019-05-11 15:16:29
좋은 제품과 예쁜 패키지! 안 살 수가 없는 상품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