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두 번째 ‘착한 나눔 캠페인’
기아자동차, 두 번째 ‘착한 나눔 캠페인’
  • 김일환 기자
  • 승인 2019.05.12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기아자동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이웃 사랑을 위한 두 번째 ‘착한 나눔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착한 나눔 캠페인’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는 고객들을 응원하고 더 많은 고객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기아자동차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마련한 기부 연계 판촉 이벤트로 5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굿네이버스를 통해 2만 원 이상 일시 기부를 한 고객 또는 매월 1만 원 이상 정기 후원을 하는 신규 고객이 ▲K5 ▲K7 ▲쏘렌토 ▲카니발을 구매하면 증빙 확인 절차를 거쳐 10만 원의 특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게 된다.(가솔린, 디젤 모델 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자동차 이벤트 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방문해 후원에 참여하고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마련해 차량을 출고할 때 기아자동차 영업점에 제출하면 된다.(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限,)

‘착한 나눔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이들을 위한 전문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www.kia.com/kr/event/progress-list.html)를 참고하면 된다.

기아자동차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기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독려하는 동시에, 기부 활동을 한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기아자동차 구매가 곧 사회 공헌 활동이 되는 착한 소비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이번 ‘착한 나눔 캠페인’은 청년 일자리 후원에 이은 두 번째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고객에 어려운 이웃을 후원하실 수 있는 직접적인 방안과 차량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사회 공헌에 앞장서는 기아자동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자동차는 지난해 ‘착한 나눔 캠페인’을 통해 청년 일자리 지원 사업을 후원하는 기부 연계 판촉 이벤트를 실시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청년 계층에게는 실질적인 지원 혜택을, 기부 활동을 한 고객에게는 차량 할인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