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시·상가번영회, 행복 프리마켓 운영
공주시·상가번영회, 행복 프리마켓 운영
  • [충남일보 길상훈 기자]
  • 승인 2019.05.20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공주우체국과 제민천 일원에서 ‘공주 행복 프리마켓' 의 주관으로 먹거리와 각종 의류 및 생활용품 등이 차례로 전시돼 시민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공주시와 공주상가번영회(회장 정철수)가 공동 주관했다. 이날 행사 프로그램에는 한국영상대의 각종 퍼포먼스 공연들이 부대행사로 소개된다.

이날 참가 셀러의 업체는 80개 팀이 참여된다. 전시에는 다양한 생활용품을 시작으로 먹거리 향연, 각종 의류 등이 선보여 시민들의 성향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으로 선보이는 공연에 이어 공주시민을 대상으로 노래자랑, 방문객을 대상으로 캐리커처 그리기와 페이스페인팅, 다양한 먹거리 등도 진행되고 푸드트럭도 등장해 프리마켓의 뛰어난 이모저모의 모델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주 행복 프리마켓은 주변 상점가 및 식당가 등이 연계된 쇼핑의 기회를 부여한 판매대가 형성되고 특히 물품 구입과 동시 현금 영수증도 제출해 시민들의 불편을 최대 축소키로 했다.

이 밖에 경품응모권을 제공해 시민 추첨도 진행해 TV와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상품도 전달할 방침이다. 이벤트로는 시민들의 관심을 모으는 백제의 향연과 유네스코 지정의 퍼포먼스도 함께 지양된다.

이번 프리마켓이 열리는 중동은 공주 원도심으로 상권이 주를 이뤄 그 유명도 함께 아우린 장소이기도 한다. 이곳에는 공주시의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골목 상권들이 즐비해 있어 역사적으로 유명한 음식점들의 먹거리가 형성을 고루 갖춘 곳이기도 한다.

특히, 이번 프리마켓 행사는 지난 4월 20일에도 당시 총 80개 팀이 동참해 프켓이 진행하다 보니 무려 5천여 명의 방문객들이 이곳을 찾아 흥을 북돋는 장사진이 됐다.

한편, 공주시와 공주시상가번영회는 이런 계기를 통해 오는 10월까지 지속적으로 행복프리마켓을 개최에 들ㅇ너갈 예정이다. 이 행사는 25일 첫 판매를 시작으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에 들어간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공주시상가번영회(☎ 041-854-0036)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