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츠카 타이거X스트리트 파이터 테마 콜라보레이션 ‘멕시코66 SD’ 출시
오니츠카 타이거X스트리트 파이터 테마 콜라보레이션 ‘멕시코66 SD’ 출시
  • 김일환 기자
  • 승인 2019.05.21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니츠카타이거 제공
/사진=오니츠카타이거 제공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어번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가 오는 7월 27일 스트리트 파이터 게임 테마 콜라보레이션 ‘STREET FIGHTER® V -ARCADE EDITION(스트리스 파이터 V 아케이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STREET FIGHTER® V -ARCADE EDITION(스트리스 파이터 V 아케이드 에디션)의 첫 번째 게임 테마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모델은 ‘멕시코66 슈퍼디럭스 (MEXICO66 SD)’으로 Street Fighter™ 캐릭터 ‘춘리(Chun Li)’의 심볼 컬러인 블루와 옐로우 컬러가 오니츠카타이거의 아이코닉한 타이거 스트라이프 컬러로 표현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사진=오니츠카타이거 제공

또 어퍼 부분의 드래곤 벨트 그래픽과 힐 플랩 부분의 오니츠타이거 & Street Fighter™ 로고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STREET FIGHTER® V-ARCADE EDITION의 춘리 의상을 오니츠카타이거 어패럴로 바꿀 수 있는 스페셜 프로모션 코드 카드가 포함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또 STREET FIGHTER® V-ARCADE EDITION 유저는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스페셜 프로모션 코드 카드의 코드 넘버를 입력해 오니츠카타이거 콜라보레이션 스페셜 춘리 스킨(Onitsuka Tiger Collaboration special Chun-Li Skin)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춘리 스킨(Chun-Li Skin)에서 오니츠카타아이거 오리지널 어패럴과 새로운 MEXICO 66 SD 모델을 셀렉할 수 있다.

/사진=오니츠카타이거 제공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비주얼은 일본의 유명한 만화 아티스트 ‘마사카즈 카츠라(Masakazu Katsura)’ 와 10명의 독창적인 아티스트들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10여 명의 유명 아티스트들은 이 작업을 통해 게임을 넘어 하나의 시대적 문화코드로서 ‘Street Fighter™’와 ‘춘리(Chun-Li)’에 경의를 표하고 있다.

​‘멕시코66 슈퍼디럭스 (MEXICO66 SD)’은 오니츠카타이거 플래그십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오니츠카타이거 공식 오피셜 계정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