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눈가주름은 탱탱하게 속눈썹은 건강하게 -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눈가주름은 탱탱하게 속눈썹은 건강하게 - 랑콤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9.05.23 10:22
  • 댓글 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여러분들 “눈이 예뻐야 진짜 예쁘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첫 대면에서 눈을 보며 인사를 하는 만큼 우리들의 첫인상에는 눈이 큰 역할을 할 수 밖에 없죠~

그래서 오늘은 예쁜 눈을 위해 눈가 주름부터 속눈썹관리까지 열심히 관리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한 추천제품을 가지고 달려왔답니다!!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로 고민이신 분들은 물론 지성 피부도 눈가 주름은 막을 수 없는 거 아시나요? 눈가피부는 얇을 뿐만 아니라 피지선이 발달되어 있지 않고 일반 피부 대비 각질층이 적어서 관리가 꼭 필요하답니다.

특히 오랜 시간 공부를 하거나 핸드폰 또는 컴퓨터에 쉽게 노출되어 있는 우리들의 눈은 쉽게 피로를 느끼니 눈 건강을 위한 마사지도 함께한다면 너무 좋겠죠?

“나는 눈주름 없어서 아직 관리 필요 없어” 라고 하시는 분들은 큰 오해를 하고 계신답니다...! 꾸준한 운동으로 근육을 만들어 탄탄한 몸을 유지할 수 있는 것처럼 우리들의 피부도 꾸준한 관리로 피부의 노화를 막아주는 노력이 필요하답니다!

지금부터 부지런히 관리한다면 나중에 관리 안한 분들과 분명한 차이가 보일겁니다~ (오늘이 아닌 내일을 살아가는 우리들 아닌가요!!) 늦지 않았어요 여러분~ 그래서 오늘은 눈가 관리 입문자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가져왔으니 냉큼 구경 가봅시다~

◇ 랑콤 -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아이&래쉬 세럼
가격: 20ml 10만원 대

기존에도 핫한 인기를 끌었던 랑콤의 ‘제니피끄 아이 세럼’에 3가지 새로운 성분인 아르기닌, 마데카소사이트, 구연산 성분을 더해 눈가 주름은 물론 속눈썹 케어와 눈가 붓기 완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주~ 똑똑한 제품이랍니다!!

이 제품의 가장 독특한 부분은 부드럽게 360° 회전이 가능한 어플리케이터로 함께 관리를 해줄 수 있다는 점인데요 덕분에 손으로 케어 하기 힘든 부분까지 자극 없이 꼼꼼하게 케어해줄 수 있답니다.

특히 아침에 일어나면 부어있는 우리들의 복어 같은 눈 공감하시죠?? 그럴 땐 동그랗게 생긴 어플리케이터로 눈가 주변에 압박을 주면서 마사지를 하면 붓기 완화에 최고랍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어플리케이터가 의료용으로도 사용되는 스테인리스 서지컬 소재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어느 방향으로도 힘을 줘도 끄떡없는 탄탄함과 쿨링 효과까지 줘서 가능하다는 점~

사실 속눈썹 케어쪽은 큰 기대를 안하고 있었는데요 꾸준히 바르는 요즘 아침에 메이크업 시 뷰러를 사용할 때 속눈썹이 쉽게 빠지지 않고 있다는 걸 알고 난 후 부터는 인생템 리스트에 스리슬쩍 적어놓기...! (오랜만이야 건강해진 나의 속눈썹아....)

안에 들어있는 텍스처 또한 적당한 영양감을 가진 촉촉한 제형으로 너무 무겁거나 가볍지 않아서 어플리케이터로 마사지 하기 좋답니다. 흡수 후에도 부드럽게 꽉 잡아주는 느낌으로 끈적임도 없어서 기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 무겁고 답답해서 잘 안 바르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이랍니다!!

이렇게 한 가지 제품으로 눈가주름, 속눈썹, 붓기 케어 한 번에 가능하다니!! 너무 취향저격 제품이죠?? #게으름쟁이 #지인들 #모두 #소환각 #귀찮은 #눈가관리 #한번에 #다끝내는 #제품등장

조금 더 특별한 관리가 필요한 날에는 하이드로겔 멜팅 소재의 마스크 1장에 세럼 1병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제니피끄 프로바이오틱스 360º 아이 마스크’ (가격: 10g * 7매 12만원대)로 관리하면 다음날 탱탱하고 한결 맑아진 눈가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귀차니즘도 #매일 #사용 #가능하다는 #요즘 #인싸템 #계속 #강조하지만 #어플리케이터가 #진짜 #사랑입니다 #이런거 #선물받으면 #너무좋겠다 #여친 #남친 #딸 #아들 #지인 #소환술

어플리케이터 마사지 방법
1. 부드럽게 눈 아래 부분, 눈 윗부분을 마사지한다.
2. 눈 앞머리부터 눈꼬리쪽까지 부드럽게 어플리케이터를 회전시키면서 마사지 한다. (모세혈관 순환)
3. 눈가의 움푹 들어간 세 부분 (눈썹 앞머리 아래, 눈 앞머리 아래, 눈 중앙 아래쪽)을 가볍게 눌러준다.
4. 눈을 감고 눈 앞머리부터 바깥쪽까지 속눈썹 뿌리 부분에 제품을 적당량 발라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4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멋쟁이 2019-05-23 15:24:41
눈가 주름은 탱탱하게
속눈썹은 건강하게..
정보 감사해용~

주름쟁이 2019-05-24 12:49:37
진짜 대박.. 랑콤에 이런게 있었다니!! 손으로 바르는 것 보다 효과가 더 좋을듯 완전 탐나탐나ㅠㅠ 꿀정보닷

김형미 2019-05-24 14:31:40
좋은 정보 감사해요~^^*

여르미 2019-05-25 01:49:07
좋은정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