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탱탱한 피부로 새로 태어나자” -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에이지 리터닝’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탱탱한 피부로 새로 태어나자” -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에이지 리터닝’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9.06.13 10:31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뜨거워지는 요즘 살짝 방심한 저는 여름이 다가오기도 전에 벌써 피부 톤이 반톤 정도 어두워졌답니다...! (칭찬을 밥 먹듯이 해주던 지인이 인정한 정도면 말 다했죠...?! )

특히나 더운 날씨처럼 답답한 느낌의 스킨케어는 싫다며 스킨케어 단계를 과감하게 생략해 버리는 분들 많죠? ‘가벼움’은 찾고 갈 곳을 잃은 ‘탱탱함’은 유유히 사라질 수 있다는 거 잊지 마세요!!

그래서 오늘 여러분들 에게 소개할 제품은 ‘이데베논’ 성분으로 요즘 저의 잃어버린 피부톤과 탱탱함을 되살려주고 있는 제품인데요 ‘바르는 보톡스’로 유명한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 작년에 소개한적 있는데 똑똑한 여러분들은 다 기억하시죠?

항산화력을 지녀 피부의 노화를 막아주는 역할을 하는 ‘이데베논’ 성분은 비타민C의 4배, 코엔자임Q10의 10배 이상 강력한 효과를 자랑한답니다!!! 듣기만 해도 피부 톤이 건강해지는것 같죠??!!

따라서 브랜드 인지도로 믿고 사용하는 시대가 아닌 깐깐한 한국 소비자들 속에서 울트라 브이 제품은 롯데홈쇼핑 뷰티상품 전체 1등 및 연속적인 완판을 기록한 후 ‘이데베논 앰플’에 이어 이번에는 이데베논 성분을 기.초.라.인에 최적화된 배합으로 완성시켰답니다!!

위에서 말한 기초제품이 바로 ‘에이지 리터닝’ 라인인데요 데일리 케어를 가능하게 만들어준 울트라브이에게 또 한 번의 존경의 박수를 짝짝짝짝!!!! 이데베논 원조 브랜드이기에 가능한 기술인거 아시죠??! #따라해봅시다 #선크림은 #닥터지 #마스카라는 #키스미 #이데베논 #원조는 #울트라브이

제일 먼저 우리들의 눈을 즐겁게 해주는 제품 용기가 보이시죠? 화장대에 올려놓으면 반짝반짝~ 금빛 용기가 고급스러운 분위기 혼자 다 내뿜고 있답니다.
 

사진은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에이지리터닝 솔루션 (위),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에이지리터닝 스킨에센스 (아래)

여기서 잠깐! ‘이데베논 앰플’ 사용법 기억 하시나요? 위에 올라온 검정색 캡을 꾸욱~ 눌러주면 숨어있던 황금빛 이데베논 성분이 촤악~ 하고 퍼져나왔었죠~ 이번 ‘에이지 리터닝’ 기초제품도 똑같이 이데베논 성분의 신선도 유지를 위해 따로 보관돼 있답니다.

이처럼 사용 직전 스티커에 부착된 화살표 방향으로 용기를 비틀어서 분리시키면 보관돼 있던 이데베논 성분이 팡~!!하고 밑으로 퍼져 나오는데요 나머지 갈락토미세스발효여과물, 히알루론산 등의 유효성분들과 잘 섞이도록 흔들어서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용기 뒤쪽을 보면 이데베논 성분이 흘러나오는 과정을 볼 수 있게 내부가 투명한 부분이 있답니다. 우리들의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으니 믿고 사용함은 물론 재미까지 더해주는 똑똑한 용기죠~

◇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에이지리터닝 - 스킨에센스
가격: 125ml (1제: 5ml/ 2제:120ml) 7만 9천원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용기를 옆으로 돌리면 황금빛 이데베논 성분이 우아하게 내려오면 흔들어서 완벽히 섞어준 후 적당량을 펌핑해 줍니다.

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 줄 수 있는 스킨에센스 제품은 이데베논 성분을 5,000ppm 함유하고 있는데요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우리가 쓰는 물스킨 보다는 약간의 점성이 있는 묽은 타입의 흐르는 제형이랍니다.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된 후 촉촉하고 쫀쫀~하게 채워지는 사용감에 모공까지 타이트해지는 기분이랍니다. 답답하거나 무거운 느낌도 없어서 지성인 분들도 거부감 없이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에이지리터닝 - 솔루션
가격: 125ml (1제: 5ml/ 2제:120ml) 7만 9천원

스킨에센스 후 바르는 솔루션 역시 위에 설명한 방법과 동일한데요 연한 노란빛으로 살짝 흘러내림 있는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이랍니다.

굉장히 얇게 펴발리는 만큼 빠르게 흡수된 후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보여주는데요 너무 놀라운 사실은 솔루션 제품은 이데베논 성분을 7,500ppm이나 함유하고 있다는 점!! 수분 부족형 지성인 분들이 사용하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은 가볍지만 수분은 꽉 잡아주는 느낌이랍니다.

◇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에이지리터닝 - 크림
가격: 50ml 8만 5천원

이데베논 500ppm 함유하고 있는 크림제품 또한 연노란 빛을 보이는데요 가벼운 크림 제형이랍니다.

반짝반짝한 펄이 들어간 색조 화장품을 놓고 비교했을 때 우아한 광을 표현해주는 펄과 싸구려 느낌이 나는 가짜 펄이 느껴지는거 아시죠?? 이처럼 크림을 바른 후 올라오는 광에서도 차이를 느낄 수 있는데요 이 크림을 바른 후에 보여 지는 피부표현은 정말 우아한 광을 은은하게 끌어올려준답니다. 이게 바로 원조 이데베논의 진정한 속광 표현이구나를 느낄 수 있다는 사실!!

벌써 피부가 탄 것 같다는 지인들의 제보에 이 제품 라인으로 관리해 준 후 숨어있던 뽀얀 피부 톤과 도망가던 탱탱함을 다시 찾음에 요즘은 감격.. 또 감격을 외치는 중이랍니다...!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피부톤이 #밝아지는데 #색소침착 #부분은 #왜 #말도없이 #옅어지니 #감동 #두배 #알라딘 #지니도 #인정할 #탱탱함을 #만들어주는 #이데베논 #효능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사나이 2019-06-13 17:33:01
가격대비 좋은 상품 이네용~^^
감사요~

멋쟁이 2019-06-13 17:30:34
마님! 선물로 딱 이네요..
감사 감사!

쪙이 2019-06-13 14:17:28
와 호도하기 좋은 상품이네요 소개 감사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