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주시한마음장학회 장학기금 쾌척 잇달아
(재)공주시한마음장학회 장학기금 쾌척 잇달아
㈜이비가푸드·백제나루 영농조합법인, 각 500만 원씩 기탁
  • 길상훈 기자
  • 승인 2019.06.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농조합 김일 대표가 김정섭 공주시장을 방문해 지역 인재 육성에 지원을 위해 장학기금 기탁을 전달하고 있다.
영농조합 김 일 대표가 김정섭 공주시장을 방문해 지역 인재 육성에 지원을 위해 장학기금 기탁을 전달하고 있다.

[충남일보 길상훈 기자] ㈜이비가푸드 권혁남 회장이 지난 13일 공주시를 방문, (재)공주시한마을장학회(회장 김정섭)에 장학기금에 써달라며, 500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날 권 회장은 “이비가인은 사랑과 정성 그리고 혼을 담아 맛의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듯이 고객들한테 받은 사랑을 다시 고객에게 돌려드리고자 하는 마음에서 고향인 공주의 인재육성을 위해 장학기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비가푸드 상품인 이비가짬뽕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4년 연속 수상, 국가에서 가맹본사의 시스템 및 운영에 대한 평가가 인증되는 ‘우수프랜차이즈 1등급’을 3년 연속 수상해 ‘명예의 전당’에 등재되기도 했다.

백제나루 영농조합법인(대표 김일)도 한마음장학회에 기금 500만원을 기탁해 지역내 인재육성에 힘을 보탰다.

이 업체는 공주알밤한우 지정도축장으로 지난 2016년 공주시와 세종공주축협 간 업무협약을 체결 후 그동안 전국 대상 공주알밤한우 브랜드 사업에 적극 나서 좋은 결과를 내고 있다.

한편 공주시는 이번 기탁 받은 장학기금에 대해 지역의 우수한 인재육성을 위해 적극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