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공사 충남본부, 청렴·고객만족 워크숍 개최
농어촌공사 충남본부, 청렴·고객만족 워크숍 개최
전 부서 청렴도, 고객만족도 향상대책 공유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9.06.1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재근 농지은행부장이 청렴도 향상을 위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박재근 농지은행부장이 청렴도 향상을 위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한국농어촌공사 충남지역본부(본부장 김종필)는 14일 본부 대회의실에서 ‘청렴워크숍’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지난 2018년 청렴도 및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함께 반성하고 직원들의 의식 개혁을 통한 대·내외 청렴문화의 확산과 부패행위의 사전 예방을 위한 적극적 반부패 활동으로 고객감동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개최됐다.

모든 직원의 청렴성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김종필 본부장의 의지에 따라 이번 행사는 본부 직원 전원과 지사 청렴담당 직원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청렴 UCC 시청을 시작으로 본부 전 부서의 청렴도 및 고객만족도 향상대책을 공유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김종필 본부장은 "이번 청렴워크숍을 통해 직원들이 청렴윤리의식은 켜고(Turn On), 부정부패는 끄는(Turn Off) 계기가 될 수 있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청렴 행사를 개최해 본부 내 청렴문화를 더욱 확산 시키겠다" 고 밝혔다.

한편 충남본부는 지난 6월 첫째 주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청렴·윤리주간으로 지정하고 ‘청렴 고객감동 실천 서약', ‘충(남) 청(렴) 소식지 배포’ 등 다각적인 행사를 진행했으며 이후에도 청렴문화의 지속적인 확산을 위한 ‘청렴특강’, ‘청렴토크콘서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