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피부 타입별 여름철 수분크림 추천 - 올리브영 추천템⑥
[문소라 기자의 내볼에 코스메틱] 피부 타입별 여름철 수분크림 추천 - 올리브영 추천템⑥
  • 문소라 기자
  • 승인 2019.06.20 10: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문소라 기자] 안녕 하세요 여러분~ 계절이 바뀌면서 또다시 여러분들의 피부가 옐로카드와 레드카드를 꺼내들고 있죠? 뭐가 그렇게 궁금한지 피지 친구들이 ‘빼꼼빼꼼’ 올라와서 구경하고 있네요....!

계절마다 피부에 맞는 기초제품으로 바꿔주느라 머리가 지끈지끈하죠!! 그래서 오늘은 속 시원~하게 고를 수 있도록 피부 타입별 추천 수분크림을 가져왔답니다!! 특히 여성분들은 물론 남성분들까지 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만 가져왔으니 여기서 딱 해결하고 가세요!!!

◇ 닥터지 -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가격: 70ml 3만 6천원

군대 PX제품으로 유명한 이 제품 다들 아시죠? 군대에서 쟁여와 달라고 ‘인기쟁이’ 만들어 주는 이유가 뭔지 봅시다!!

이 제품은 5-시카 콤플렉스와 식물 유래 성분을 23%이상 함유하고 있어 여.드.름.성 피부를 즉각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공급해줄 뿐만 아니라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처방으로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특히 촉촉한 젤 제형의 텍스처가 빠르게 흡수돼 수분을 꽉~!! 잡아주고 산뜻한 마무리감만 남겨준답니다. 무거운 마무리감을 싫어하는 남성분들 또는 지성인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답니다!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위)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스팟 밤' (아래) 제형

여기에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스팟 밤’ (가격: 2만 8천원) 제품과 함께하면 여드름으로 고민이 많은 분들 또는 울긋불긋한 흔적이 고민인 분들은 효과를 두 배로 볼 수 있다는 사실을 슬쩍~ 알려주고 갈게요~!!  

영양감이 느껴지는 고농축 밤 제형으로 부드럽고 쫀쫀하게 발리는데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감초추출물이 고민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켜줄 뿐만아니라 트라넥사믹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 함유로 트러블 흔적까지 관리해주는 똑똑한 제품이랍니다!

무게감이 좀 느껴지기에 저녁에 수면팩처럼 두껍게 바르고 자면 아침에 편안하게 진정된 우리들의 꿀 피부를 만나실 수 있답니다!!

추천 피부타입: 지성, 복합성
마무리감: 산뜻함, 촉촉함
제형: 묽은 젤타입

◇ 메이크프렘 -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크림 12
가격: 80ml 2만 8천원

저자극 클렌징폼 제품으로 극찬 했던 ‘메이크프렘’ 기억하시죠? 오늘 소개할 제품은 피부 보습에 꼭 필요한 12가지 최소 성분만을 담은 저자극 수분크림인데요 정말 이름처럼 굉장히 편안한 마무리감을 피부 속 까지 전해준답니다.

민감성 피부 적합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해진 피부는 물론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정말 순둥순둥한 제품!! #이세상 #순함이 #아니다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키는 노르딕 베리 줄기세포가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탄력있고 촉촉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글리세린, 베르가모트 열매 오일, 세이지 오일 등 천연 유래 성분을 93% 이상 함유하고 있어 수분 증발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준답니다.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에 살짝 무게감이 느껴지는데요 어떤 무게감이냐고요? 편안함이 한층 쌓여서 피부가 휴식을 즐기는 무게감이요!! 피부가 너무 민감해서 건강함을 되찾을 타이밍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추천 피부타입: 복합성, 건성
마무리감: 끈적임 없는 촉촉함
제형: 점성있는 크림타입

인스타그램 beauty_and_sora
#여기서 #하나만 #골라도 #센스있는 #남친 #여친 #동생 #가능 #이번여름 #동안 #생색내기 #성공 #뜬금없는 #선물은 #우리를 #두달동안 #편안하게 #해줍니다 #다들 #알죠?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장마라니징글징글 2019-06-26 20:09:32
좁쌀에는 수분관리가 필수라죠 쓰고싶어지는 제품이군요 특히 프렘뭐시기 저거 화해 성분 쩔게좋던디 꼭 써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