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고용노동지청, 지역고용률 제고 우수파트너 ‘갤러리아 센터시티’ 선정
천안고용노동지청, 지역고용률 제고 우수파트너 ‘갤러리아 센터시티’ 선정
일‧생활균형캠페인 등 고용노동정책 홍보, 워라밸 문화 확산 기여
  • 김형태 기자
  • 승인 2019.06.25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고용노동지청은 고용률제고 우수파트너로 선정된 갤러리아 센터시티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천안고용노동지청은 고용률제고 우수파트너로 선정된 갤러리아 센터시티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충남일보 김형태 기자] 천안고용노동지청(이하 천안지청)은 25일 ㈜한화갤러리아 센터시티를 ‘6월 지역고용률 제고 우수파트너’로 선정하고 감사패를 전달했다.

천안지청에 따르면 올해 6월부터 매월 관내 좋은 일자리 발굴 및 지역산업 일자리 생태계 개선에 노력하고 있는 유관기관 또는 기업 1개소를 ‘지역고용률 제고 우수파트너’로 선정해 감사패를 전달할 계획을 세웠다. 

이번에 선정된 ㈜한화갤러리아 센터시티는 백화점 옥외 미디어 파사드와 백화점 내 LED 모니터 등을 통해 2015년부터 지속적으로 일‧생활균형캠페인 등 고용노동정책 홍보에 적극 협조한 것과 지역 내 워라밸 문화 확산에 기여한 점 등이 인정됐다. 

권호안 천안고용노동지청장은 “요즘 직장 선택의 중요한 기준은 연봉과 함께 근무시간 보장이다”면서 “정시 퇴근하기 등과 같이 작은 것부터 실천함으로써 기업의 장시간 근무관행을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바꾸어 나감으로써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관내 많은 기업들이 일‧생활 균형 캠페인에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