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교육지원청, 부여행복교육지구 의견수렴회
부여교육지원청, 부여행복교육지구 의견수렴회
  • 이재인 기자
  • 승인 2019.06.26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여교육지원청, 부여마을교육 의견수렴회 장면
부여교육지원청, 부여마을교육 의견수렴회 장면

부여교육지원청(교육장 윤학중)은 부여군 평생학습관 3층 다목적실에서 부여군청 자치행정과장 남민현, 지역활동가 등 부여마을교육공동체(부여행복교육지구) 협의체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여행복교육지구 의견수렴회를 개최했다고 26일(수) 밝혔다.

이번 의견수렴회는 2019년 부여행복교육지구의 전반기 성과 및 계획을 알리고 2020년 부여행복교육지구 운영에 대한 부여마을교육공동체 협의체의 의견을 수렴하여 더 나은 부여마을교육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다.

남민현 부여군청 자치행정과장은 “부여마을교육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마련한 윤학중 교육장님께 감사하다.”며 “교육지원청과 군청, 교사, 군민이 함께하는 부여마을교육을 위한 협의회가 앞으로도 계속되어 더욱 좋은 의견을 나눌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윤학중 교육장은“오늘 부여마을교육공동체(부여행복교육지구) 의견수렴회를 통해 부여마을교육을 위한 생각들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부여의 교사, 학생, 마을교사, 지역민들이 신뢰하고 모든 주민이 함께 이루어가는 마을교육을 발전시키는 데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약속하였다.

부여교육지원청은 앞으로 의견수렴회에는 학생대표들도 초대하여 부여의 교사, 학생, 나아가 부여 주민들이 신뢰하고 모든 주민이 함께 이루어가는 마을교육을 발전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