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 한여름밤의 꿈 상영회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 한여름밤의 꿈 상영회
내달 9일 시청 야외공원서... 천안춤영화제 개막 D-100기념
  • 김형태 기자
  • 승인 2019.06.26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

[충남일보 김형태 기자]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는 오는 7월 9일 오후 7시 시청 야외공원서 음악과 영화가 함께하는 ‘한여름밤의 꿈’ 상영회를 개최한다. 

26일 시에 따르면 이번 상영회는 ‘2019 천안춤영화제’ 개막이 100일 앞으로 다가온 것을 기념해 열린다.

올해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열리는 천안춤영화제는 천안 대표 문화콘텐츠인 ‘춤’을 주제·소재로 다룬 다양한 영화와 체험 프로그램으로 천안시민을 만날 예정이다.

상영회 진행은 충남음악창작소 제2회 ‘아이엠어뮤지션’ 오디션에서 대상을 수상한 ‘정은수와 친구들’ 밴드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2007년 개봉 후 지난해 재개봉한 ‘어거스트 러쉬’를 상영한다. 

‘어거스트 러쉬’는 천재소년 에반이 세상과 소통하며 부모님을 찾아 떠나는 기적 같은 이야기를 아름다운 영상미와 감미로운 어쿠스틱 기타연주 그리고 노래로 표현한 영화이다.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여름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번 기획 상영회에 많은 시민 분들이 오셔서 영화와 음악이 있는 여름밤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상영회는 간단한 식음료(소진시 마감)를 포함해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camedia.or.kr)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하거나 사전 신청을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