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충남본부-우리모메, 안정적 통신상품 제공 협력관계 구축
KT 충남본부-우리모메, 안정적 통신상품 제공 협력관계 구축
지역 기반 잠재력 있는 프랜차이즈와 상생 협약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9.06.26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충남고객본부 홍성지사는 26일 삼계탕전문 프랜차이즈 (주)우리모메와 'KT의 안정적인 통신상품 제공' 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KT충남고객본부 홍성지사는 26일 삼계탕전문 프랜차이즈 (주)우리모메와 'KT의 안정적인 통신상품 제공' 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KT충남고객본부 홍성지사(지사장 김중곤)는 26일 삼계탕전문 프랜차이즈인 토정삼계탕 본사 (주)우리모메(이광복 대표)의 본사(천안)에서 김중곤 지사장과 이광복 대표 등 양사 관계자 10명이 함께 한 가운데 'KT의 안정적인 통신상품 제공과 이를 통한 (주)우리모메의 토정삼계탕 가맹점 사업지원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KT는 최근 경기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지원을 위한 '대박패키지' 상품을 출시해 전국의 자영업자들이 적은 비용으로 매장을 홍보하는 것은 물론 CCTV 보안과 결제시스템 등 필요 상품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주)우리모메는 충남지역을 중심으로 현재 토정삼계탕 1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국 물류체계 구축을 통하여 백화점 및 고속도로 휴게소 등에 입점을 준비중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의 빠른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이다.

이광복 우리모메 대표는 한산 이씨 문열공파 토정 이지함 선생의 15대 손으로 문중 사제에 참석했다가 문중의 삼계탕을 접하게 되어 이를 기반으로 고객의 체질과 입맛에 따라 우리 몸에 건강한 11가지 메뉴를 개발하여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5G 선도 기업인 KT의 우수한 기술력과 중소기업의 성장성이 맞물려 상생할 수 있는 좋은 모델로 우리 지역을 넘어 전국형 프랜차이즈 업체로 발돋움할 것으로 KT의 든든한 지원을 부탁했다.

한편 김중곤 KT홍성지사장은 “전도유망한 우리 지역의 프랜차이즈 업체인‘(주)우리모메’의 성공을 위해 KT의 대박패키지는 최적의 상품’이라며 "이번 MOU를 계기로 중소기업의 어려운 점을 많이 알게 되어 향 후 꼭 필요한 상품을 적기에 제공하여 양사가 Win-Win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