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바캉스 보다 뷰캉스'
롯데백화점 대전점 '바캉스 보다 뷰캉스'
골프웨어 특집전, 썸머 원피스 특집전 등 진행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9.07.18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점장 손을경)은 한여름에 구매하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역 시즌 행사와 바캉스 패션 아이템 행사를 마련하여 주말 쇼핑고객을 맞이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25일까지 이동수골프와 핑이 참여하는 ‘골프웨어 초특가전’이 열려 구스조끼, 점퍼, 바지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동수골프는 바지와 점퍼를 각 5만9000원, 9만9000원에, 핑 구스 패딩조끼를 7만9000원에 선보인다. 그리고 ‘썸머 원피스 특집전’행사에서는 나인스텝, 반에이크, 오버톤 등이 참여해 여름 원피스를 1만9000원부터 4만9800원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인근 한민시장 점포들의 다양한 우수상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한민시장 상생상품전’을 진행하다. 한민시장 대표점포인 한산모시잎 젓갈, 힐링타운, 이미영 손 구이김, 달달헤움 등 건강한 먹거리와 소망커텐, 아로마공방 등이 초청되어 여름시즌 이불과 천연 디퓨져를 특가로 선보이는 할인 행사를 펼친다.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21일까지 ‘바캉스 쿨 아이템전’을 열고 각 본매장에서 닥스 양산, 매트로시티 양산, CK 선글라스, 듀퐁 선글라스를 30%~7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한정 수량 공개한다.

이밖에도 21일까지 롯데백화점 앱(APP)을 통한 사은행사를 진행하여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교통카드 1만원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