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타임월드, 휴가철 다양한 아이템 선보여
갤러리아타임월드, 휴가철 다양한 아이템 선보여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9.08.04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한화갤러리아타임월드(대표이사 김은수)는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바캉스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2층 명품매장에서는 19년 SS 상품을 할인판매하는 시즌마감전을 진행한다. 

먼저 3층 행사장에서는 젊은 소비자들이 호캉스나 파티, 휴가 등 다양한 상황에서 편안하고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코랄리크’ 브랜드 리조트웨어를 선보인다. 비키니, 원피스 등의 수영복은 물론 래시가드, 스윔웨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8층 행사장에서도 래시가드, 비치웨어, 수영복 등이 판매되는 수영복 & 비치웨어 바캉스 특집전이 열리고 지하1층 행사장 및 매장에서는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바캉스룩을 더욱 돋보이게 연출해 줄 ‘선글라스’가 판매된다.

더불어 메트로시티, 캉골 선글라스에서는 DP상품을 7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균일가전이 진행된다. 4층 행사장에서는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한 작품들을 판매하는‘디자인프리마켓’이 펼쳐져 뱅글가죽 팔찌, 실크 스카프, 반지, 모자, 귀걸이 등 다양한 아이템이 판매된다.

2층 명품매장에서는 19년 SS 상품을 할인판매하는 시즌마감전이 열린다. 엠포리오아르마니 40~50%, 폴스미스 30~50%, 토리버치, 이세이미야케 등 30%, 막스라마 20~30%, 플리츠플리즈 20%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이밖에도 지하1층 행사장에서는 제화 브랜드 ‘탠디, 럽썸 ’특집전이 열리고 6층 행사장에서는 ‘브룩스브라더스 레드플리스’ 시즌오프 특집전이, 9층 홈&리빙 매장에서는 세사, 소프라움, 에이프릴홈, 닥스, 포라트 브랜드가 참여한 인기 침구 상품전과 ‘이도, 매직키친, 광주요’ 브랜드가 참여한 주방/식기 특가전이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