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소식] ○...25일 제1회 조치원읍장배 생활체육대회 열린다 외
[세종소식] ○...25일 제1회 조치원읍장배 생활체육대회 열린다 외
  • 한내국 기자
  • 승인 2019.08.2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제1회 조치원읍장배 생활체육대회 열린다

제1회 조치원읍장배 생활체육대회가 오는 25일 조치원읍 시민체육관 등지에서 200여 명의 생활체육 동호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된다.
조치원읍체육회가?주관하는?이번?대회는?게이트볼, 배드민턴, 볼링 등 3개 종목이 진행된다.

게이트볼은 북세종권 5팀, 동지역 3팀 등 8팀이 남리 게이트볼장에서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겨룬다.

배드민턴은 조치원지역 7개 클럽 동호인이 시민체육관에서, 볼링은 우성볼링장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시민체전을 앞두고 생활체육 활성화와 가맹단체 동호인 간 친선을 도모하기 위해 개최되며, 3개 종목으로 우선 실시 후에 점진적으로 확대방안을 검토해 나갈 예정이다.

이동환 조치원읍장은 “이번 행사 성과를 토대로 더 많은 체육단체들이 참여하는 생활문화축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전의면, 여름철 집중호우로 유입된 쓰레기 수거

세종시 전의면(면장 이은일)은 22일 왕의 물 시장 일원에서 여름철 태풍 등 잦은 폭우로 유입된 쓰레기를 집중 수거하는 등 대대적인 국토대청결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국토대청결 활동에는 관내 기관·단체를 비롯해 1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올바른 생활쓰레기 배출방법 안내문을 배부하며 쓰레기 불법 투기 금지 캠페인도 함께 추진했다. 

특히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서는 지역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주요 도로변 및 여름철 태풍 등 잦은 폭우로 유입된 육상쓰레기를 집중 수거했다. 

이은일 전의면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마을 주요 도로변 및 하천변 일제 정비에 참여해 주신 지역주민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쾌적한 마을 환경 개선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