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의회 김영인 의원, 한국지역신문협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태안군의회 김영인 의원, 한국지역신문협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주민 삶의질 향상, 지방의회 발전 기여 공로
  • 문길진 기자
  • 승인 2019.08.22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안군의회 김영인 의원은 지난 8월 19일 서산시 폰타나 리조트에서 열린 (사)한국지역신문협회(회장 정태영) 하계 워크숍에서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의정 대상을 수상하였다.

김영인 의원은 지난 제7대에 이어 제8대에서도 더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그동안 「한해대책 추진 촉구」, 「한국발전교육원 이전 해결방안 요구」, 「보훈공원 설치 촉구」 등 5분 발언 등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고, 행정사무감사와 제261회 군정질문 시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통한 장애인 복지향상 대책, 태안군 공유재산 종합관리방안 및 향후대책, 서부발전(주), 태안화력발전소와의 상생협력 방안 촉구” 등 군정을 살피는 의정활동을 추진했다.

특히, 주민의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다양한 문제해결 방안과 통로를 제시하는 등 발로 뛰는 현장 의정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김영인 의원은 “주민의 불편 해소를 위해 열심히 뛰고 있지만 최근 지역 주민들간의 이해 갈등으로 인하여 의정활동에 대한 고민이 쌓여 가고 있던 중이었는데,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면서. 더 열심히 해서 태안군 발전에 기여하라는 격려의 상이라고 생각하고 앞으로 오로지 군민을 위한 최선의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