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진시, '여성 잡(JOB) 토크콘서트' 개최
당진시, '여성 잡(JOB) 토크콘서트' 개최
20일 당진종합복지타운서… 17일까지 참여자 모집
  • 서세진 기자
  • 승인 2019.09.0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서세진 기자] 당진시가 운영하는 당진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이달 20일 오후 2시 30분부터 당진종합복지타운 대강당에서 경력단절 여성들의 일·가정 양립을 위한 여성 잡(JOB)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토크 콘서트에서는 ‘여성에게 차별 없는 양질의 일자리’와 ‘당진시에 바라는 지원정책’ 등을 주제로 김홍장 당진시장과 소통의 자리를 마련해 경력단절 여성들의 애로사항을 수렴하고 시의 여성 일자리 지원 정책 방향을 논의한다.

특히 취업상담을 비롯해 여성 일자리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취·창업 성공사례, 플로리스트 체험, 면접에 도움이 되는 이력서 작성법, 이미지메이크업, 지문인·적성 검사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이번 ‘내일이 더 행복한, 워라벨 여성일자리’ 여성 잡(JOB) 토크 콘서트 참여자와 부대행사 참여자 모집은 이달 17일까지 선착순 접수한다. 참여 신청 및 기타 궁금한 사항은 당진여성새로일하기센터(☎041-360-3230~7)로 문의하거나 시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센터 관계자는 “이번 잡 토크 콘서트는 여성들의 목소리를 시의 일자리 정책에 반영하고 여성들의 취업과 창업에 도움이 되는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선착순 모집으로 행사 당일 현장접수가 불가능 할 수 있는 만큼 참여를 희망하는 분들은 신청을 서둘러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