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산업개발 당진사업처, 2020 대입 수시모집 전형료 지원
한전산업개발 당진사업처, 2020 대입 수시모집 전형료 지원
저소득가정 청소년 대상 맞춤형 사회공헌 펼쳐
  • 서세진 기자
  • 승인 2019.09.0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서세진 기자] 당진시 석문면에 소재한 한전산업개발(주) 당진사업처(처장 최우용, 이하 ‘한전산업’)가 추석 명절을 며칠 앞둔 3일 당진시복지재단과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사회공헌을 펼쳐 지역사회로부터 귀감이 되고 있다.

한전산업의 이번 사회공헌은 매년 9월이 되면 값 비싼 대입 수시모집 전형료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가정을 지원하고 꿈 많은 20대를 준비하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용기를 북돋아 주고자 계획됐다.

특히, 이번 활동은 20·30대 직원들의 적극적인 지지 속에 428명 전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급여의 일부를 공제해 마련한 러브펀드기금 200만원으로 재원이 조성돼 사회공헌의 목적과 그 의미를 더욱 배가시켰다.

또한 지역 내 사례관리 전문기관인 당진남부사회복지관, 당진북부사회복지관으로부터 지원대상을 추천받아 전형료를 지원함으로써 해당 활동의 효과성과 효율성을 모두 잡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최우용 사업처장은 “가정의 경제적 상황에 따라 꿈을 향해 내 딛는 첫 발걸음의 폭이 달라서는 안 된다는 우리 20대 직원의 메시지가 강렬한 울림으로 다가왔다"며 "지속적으로 지역을 건강히 살찌우는 사회공헌을 복지재단과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