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종합몰 타임메카, 추석 맞이 최대 85% 할인
시계 종합몰 타임메카, 추석 맞이 최대 85% 할인
  • 김일환 기자
  • 승인 2019.09.08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온라인 시계 종합몰 타임메카가 다가오는 대국민 명절 추석을 맞아 달아 달아 쿠폰다오 ‘추석 특가’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대국민 명절 ‘추석 특가’ 이벤트는 남자시계, 여자시계, 커플시계, 프리미엄 시계는 물론 합리적인 가격의 주얼리, 패션잡화까지 포함돼 고가 상품 구매를 망설였던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것으로 보인다.

특히 타임메카의 베스트 브랜드인 태그호이어, 구찌, 해밀턴, 몽블랑, 프레드릭콘스탄트, 스와로브스키 등 해외 유명 브랜드들도 포함돼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회원가입 후 참여 가능하며, 금액대 별 쿠폰 발급인 20만원 미만 구매 시 7%, 2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쿠폰 발급, 1인 7%, 10% 2개, 유효기간은 쿠폰 다운 후 10일 이내로 사용 가능하다.

그 외에도 주문한 제품을 당일 받아 볼 수 있는 ‘오늘안에 바로 퀵’, 무이자 할부, 베스트 리뷰어 선정, 브랜드 반값세일, 요일특가, 이달의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타임메카는 정보통신 서비스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사이버 보안 침해를 예방하고 있으며,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서인 ICR 획득, 덧붙여 사후 A/S관리 시스템을 위해 한국시계산업협동 조합과 MOU협약 하는 등 관세청 지정 공식 AS센터를 운영하며 품질관리와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는데 노력하고 있다.

타임메카의 해외 명품 브랜드를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추석 특가’ 이벤트는 공식 몰 ‘타임메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