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별 보러 가지 않을래”
“나랑 별 보러 가지 않을래”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준비됐어요!-별자리여행’ 지원
  • 김일환 기자
  • 승인 2019.09.08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들레카를 이용해 가을캠프를 진행한 강원재활원의 기념촬영 모습.
지난해 초록여행을 통해 낭만 가득한 별자리여행을 여행을 다녀온 고객의 기념촬영 모습.

오는 22일까지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 통한 사연접수
선정자에 휠체어 탑재 가능 차량렌트·여행경비·운전기사 지원

[충남일보 김일환 기자] 기아자동차의 국내 대표 사회공헌사업 초록여행이 11월 미션여행으로 ‘준비됐어요!-별자리여행’ 이벤트 모집을 하고 있다.

일상에 지친 도시인들은 별을 보기 힘든 도심을 벗어나 맑은 시골의 밤하늘을 올려다보는 것만으로도 큰 휴식이 된다. 하물며 밤하늘에 떠있는 별과 은하수를 바라보며 별을 헤는 낭만적인 풍경은 생각만으로도 신비롭고 가슴이 설레인다.

기아자동차 초록여행에서는 ‘준비됐어요!-별자리여행’ 11월 이벤트를 통해 장애인 가정에게 별자리여행을 지원한다. 까만 밤하늘에 수놓은 별자리를 헤아리며 초록여행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자. 천문대 견학도 좋고 별자리 캠핑도 좋다. 많은 장애인 가정의 미션여행 신청을 바란다.

11월 미션여행 신청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며, 기아자동차 초록여행 홈페이지(www.greentrip.kr)에서 사연접수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선정자 발표는 25일에 홈페이지 공고 및 선정자 개별 연락을 통해 진행된다.

사연 신청을 통해 선정된 여섯 가정에게는 1박 2일 동안 전동휠체어 및 전동스쿠터가 탑재 가능한 올 뉴카니발 이지무브 차량 무상렌트, 유류완충, 여행경비가 지원되며, 직접 운전이 어려운 경우 운전기사 지원도 가능하다. 미션여행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초록여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