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교육지원청, 등교맞이 행사로 '서천교육 살리기'
서천교육지원청, 등교맞이 행사로 '서천교육 살리기'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내고장학교 다니기 운동 전개
  • 노국철 기자
  • 승인 2019.09.10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노국철 기자] 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정태모)Wee센터는 충남교육청 진로진학상담센터 1588-0795 전화 번호 안내 포스터를 나눠주며, 생명존중 및 학교폭력예방과 개학기 학교생활 적응을 돕기 위한 등교맞이 행사를 통해 서천교육 살리기 캠페인을 10일(화) 장항중앙초등학교에서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서천경찰서의 교통안전 캠페인과 함께 진행됐다.

이번 캠페인은 서천 관내 유관기관들(서천교육지원청, 서천경찰서, 녹색어머니회, 모범운전자회)이 함께 모여 장항중앙초 후문에서 하이파이브로 학생들을 맞이했다. 말로 전하는 사랑보다 따뜻한 손의 온기를 통해 학생들의 마음을 어루만져주고 눈을 바라보며 나누는 인사와 응원의 말을 해줌으로써 학생들이 자신을 소중한 존재로 인식하는 소통의 기회를 가졌다. 또한 초코파이와 음료를 제공하며 든든한 사랑과 격려의 마음을 전했다.

서천경찰서는 교통안전 가방 덮개와 우산을 나눠주며 교통안전의 중요성에 대해 강조했다.

정태모 교육장은 “서천교육지원청은 학생 가까이에서 밀착형 교육서비스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행복한 서천 교육을 구현하여 머물고, 돌아오는 서천 교육을 펼쳐갈 것”이라고 말하며 “안전한 학습 환경 속에서 소통과 공감으로 학생들이 내고장 학교를 사랑하는 행복한 교육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