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소식] ○...19일 고운동 가락뜰 근린공원서 7080 주제 축제 외
[세종소식] ○...19일 고운동 가락뜰 근린공원서 7080 주제 축제 외
  • 한내국 기자
  • 승인 2019.10.1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 고운동 가락뜰 근린공원서 7080 주제 축제

세종시 고운동 주민자치위원회의 주최로 주민이 참여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고운동 ‘고운별이 빛나는 밤’ 축제가 오는 19일 14시부터 21시까지 가락뜰 근린공원에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추억으로 떠나는 7080’을 주제로 고운동 주민둘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주민 간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됐다. 

이번 행사는 유소년 아이들의 그림과 삼행시 작품 전시, 체험프로그램, 주민 재능 기부를 통한 다채로운 공연을 통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채워진다.

세부적으로는 ▲플리마켓 ▲문화공연 ▲체험행사 ▲전시회 ▲버블쇼 ▲마술쇼 등이 진행되며, 플리마켓 참가비 일부와 체험비는 이웃돕기 성금으로 사용된다.

김현경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과 함께 정성스럽게 준비한 고운별이 빛나는 밤 축제에 많은 분이 오셔서 소중하고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고운별이 빛나는 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운동 주민센터(044-301-6612), 주민자치위원회(044-866-6609)로 문의하면 된다.

○...고중근 신화수산 대표,금남면에 성금 1,000만 원 기탁

세종시 출향인사가 고향을 위해 고액의 성금을 기탁한 사례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세종시 금남면이 고향인 고중근 신화수산㈜ 대표는 15일 시청에서 이춘희 시장, 홍영섭 세종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에서 1,000만 원을 기탁했다.

고중근 대표는 대전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클럽 회원에 가입할 정도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앞장서왔으며 평소 취급 수산물을 사회복지 기관과 소외계층에 아낌없는 지원을 해왔다.

고 대표는 이날 전달식에서 “사업장이 있는 대전과 대구에 나눔을 실천해 오다가 이제야 고향을 위해 사랑을 들고 금의환향했다”며 “앞으로도 고향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사용해 달라는 고 대표의 뜻을 받아 금남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지역의 사회복지 문제 해결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