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CITY에너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본부에 후원금 전달
CNCITY에너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본부에 후원금 전달
행복나눔터 장학금 및 행복에너지기금 각 2천만 원씩 전달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9.10.18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좌) CNCITY에너지 황인규 대표이사가 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 에게 행복에너지기금 20,000,000원을 전달하고 있다.
CNCITY에너지 황인규 대표이사(좌)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 박미애씨에게 행복에너지기금 2천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CNCITY에너지(대표이사 황인규)는 18일 대전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평송 청소년문화센터 소극장에서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대전지역본부(본부장 박미애)에게 행복나눔터 장학금 및 행복에너지기금 각 20,000,000원, 총 40,000,000원을 전달했다.

‘행복나눔터장학금‘은 대전 내 어려운 환경에 처해있는 아동 17명에게 매월 장학금을 지원하여 아동들이 환경으로 인해 학습에 소외되지 않도록 응원하는 사업이다.

‘행복에너지기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난방 등 에너지 자원으로부터 소외되고 있는 지역아동센터에 안전한 가스에너지 사용을 위해 임직원들이 직접 현장에 나가 노후된 가스설비 교체 및 가스안전교육을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올해는 파랑지역아동센터, 늘푸른지역아동센터, 예지지역아동센터, 참사랑지역아동센터,호산나반석지역아동센터에서 진행되었다.

황인규 CNCITY에너지 대표이사는 “종합에너지서비스 회사인 CNCITY에너지의 특성을 살려 임직원들이 함께 사회공헌을 할 수 있어 기쁘따" 며 "항상 감사함을 잊지 않으며 받은 사랑을 사회에 베풀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지속적으로 대전지역 내 소외계층 아동들을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CNCITY에너지는 2007년부터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인연을 맺고 12년째 매년 지속적으로 대전지역 아이들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