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롯데백화점 대전점, 겨울학기 문화센터 회원 모집
크리스마스·설날 맞이 강좌, 신규 강좌 개설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9.10.2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롯데백화점 대전점 문화센터는 겨울학기 회원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겨울학기 강좌 기간은 12월 1일부터 2020년 2월 29일까지 3개월간이며 문화센터동 3층 접수 데스크를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culture.lotteshopping.com)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이번 겨울학기에서는 근로시간 단축과 워라밸 문화 확산 등 퇴근 후 여가시간을 활용해 자기 계발에 투자하려는 직장인들이 계속해서 늘어나면서 워라밸 강좌가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시즌에 이어 퇴근 후 참여할 수 있는 ‘필라테스’, ‘힐링 요가’, ‘다이어트 줌바댄스’와 ‘감성 가요교실’, ‘로즈 줄리에뜨 플라워 클래스’, ‘혼밥족을 위한 영양 가득 간편식’ 등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수 있는 강좌들을 요일별로 다양하게 운영하고 주말 강좌에는 드럼, 기타, 우쿨렐레 등의 악기 강좌를 선보인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강좌에는 개성 있는 손뜨개 소품을 만들어 보는 ‘쉽게 배우는 따스한 손뜨개 소품’, ‘리본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반려동물을 위한 DIY’ 등의 강좌가 개설된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와 설날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강좌나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특별강좌를 마련했다. 크리스마스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연으로 ‘공룡 애니멀쇼’를 진행하고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12월 21일)’, 쿠킹클래스 ‘과자집 만들기(12월 25일)’ 등의 강좌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설 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코미디 버블 매직쇼(1월 26일)’와 ‘피노키오 퓨전 인형극(1월 27일)’이 진행되고 캐릭터 타르트 만들기(1월 26일), 딸기 찹쌀떡 만들기(1월 27일) 등을 각각 마련했다.

문화센터 강좌 접수나 기타 문의사항은 문화센터 데스크 042) 601-2800번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