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소식] 박필복 금창레미콘 대표 이웃돕기성금 기탁 외
[세종소식] 박필복 금창레미콘 대표 이웃돕기성금 기탁 외
  • 한내국 기자
  • 승인 2019.10.30 11:09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필복 금창레미콘 대표 이웃돕기성금 기탁

세종시 금남면에 위치한 금창레미콘(대표 박필복)이 30일 이웃돕기성금 500만 원을 금남면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금은 금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심하우스 사업을 비롯해 관내의 어려운 복지사각지대를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신상철 금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경기가 어려운 가운데도 매년 꾸준히 금남면의 복지사각지대의 발굴을 위해 기탁해주신 금창레미콘에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성금이 잘 쓰일 수 있도록 행정적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필복 대표는 금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안심하우스 사업의 서포터즈 기업으로 후원하는 등 금남면 지역주민의 복지를 위해 매년 금남면에 500만 원씩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고운뜰공원서 찾아가는 아트트럭 행사와 온우리 축제 개최

세종치시 고운동(동장 임재일)이 오는 31일 고운뜰 공원에서 학교, 세종시 문화재단의 2019 세종 컬처로드 ‘찾아가는 아트트럭’ 행사와 연계한 ‘온(ON)우리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세종시 문화재단이 지원하고 고운동 주민센터와 온빛 초등학교, 고운동 주민자치위원회가 협업을 통해 함께 만들어 어느 때보다 의미가 깊다.

이번 행사에서는 고운동 주민과 학생들이 꾸민 우리학교 우리마을 공연, 추억의 달고나 만들기 체험, 행복정원 가꾸기, 고운동 유·초등학생의 전시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임재일 고운동장은 “이번 축제는 지역사회와 학교, 문화재단이 뜻을 모아 준비하고 함께 어우러지는 행사로 의미가 크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전의면, 환경정화 활동·산불예방 캠페인 전개

세종시 전의면(면장 이은일)이 30일 전의면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과 산불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관내 기관‧단체, 시민, 공무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북암천 주변 부유물질 제거, 체육공원 및 주택가 이면도로 등에 방치된 생활쓰레기를 집중 수거했다.  

또, 가을철 건조한 날씨로 산불 발생 위험이 높아짐에 따라 의용소방대원을 중심으로 영농부산물 소각 금지 등 산불예방 캠페인도 전개했다.

이은일 전의면장은 “이번 환경정화 활동 및 산불예방 캠페인에 참여하여 주신 주민들께 감사하다”며 “쾌적하고 깨끗한 전의면을 만들기 위해 주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2019년 가을맞이 국토대청결 활동 실시 

세종시 조치원읍(읍장 이동환)이 30일 세종시 조치원읍 하나님의 교회 및 주민, 공무원 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가을맞이 국토대청결 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참가자들은 고려대학교 정문, 서창리 중심상가 지역의 도로변 및 골목길 등 청소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담배꽁초, 각종 방치 쓰레기를 깨끗하게 수거했다. 

이동환 조치원읍장은 “가을철 안전사고 등을 대비해 솔선수범해 국토대청결 운동 행사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조치원읍을 만들기 위해 모두 합심해서 노력해가자”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하루 2019-11-01 00:37:07
거리정화 활동하면 빼놓을 수 없는 하나님의교회네요~!! 늘 웃는얼굴로 봉사하는 모습이 아름답습니다!

옐로우 2019-10-31 23:55:51
하나님의교회,주민,공무원 분들이 같이 정화 활동 했다니,,좋네요 ^^ 어느 한 단체에서만 하는 것보다 많은 분들이 다 같이 하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하나님의교회도 금창레미콘도 전으면 주민분들도,,모두모두 칭찬합니다 :)

가즈아 2019-10-31 20:14:36
하나님의교회 환경정화는 전세계적으로 펼쳐지는 봉사라 잘 알고 있습니다~ 멋진 활동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