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빅키즈 신제품 출시기념 ‘빅키즈맘 서포터즈’ 모집
천재교육, 빅키즈 신제품 출시기념 ‘빅키즈맘 서포터즈’ 모집
  • 이지수 기자
  • 승인 2019.10.30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이지수 기자]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의 영유아 브랜드 ‘리틀천재’가 3~5세 아이들을 위한 ‘빅키즈 영어’와 ‘빅키즈 지식자람’ 출시를 기념해 11월 3일까지 20명의 ‘빅키즈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천재교육의 리틀천재 빅키즈맘 서포터즈는 3세~5세 자녀를 둔 부모 중 블로그나 SNS활동이 활발하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11월 3일며, 리틀천재 홈페이지(little.chunjae.co.kr)에서 모집 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페이지를 본인 블로그나 SNS에 공유하고, 리틀천재에 회원가입 및 양식에 맞는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천재교육의 리틀천재는 이번에 선발하는 빅키즈맘 서포터즈 전원에게 새로 출시되는 영어 그림책 ‘빅키즈 영어’와 우리 아이 첫 지식 정보 프로그램, ‘빅키즈 지식자람’ 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빅키즈 영어’는 그림책과 워크북, 스티커 등 총 60종의 자료와 디지털 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쉽고 재미있는 그림책과 놀이하듯 익힐 수 있는 다양한 부록들이 포함되어 있다. 또 ‘빅키즈 지식자람’은 총 25종으로, 호기심 많은 아이를 위해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고 두뇌발달을 도와주는 다양한 정보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빅키즈맘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11월 11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 약 12주 동안의 활동 기간 동안 빅키즈 영어와 지식자람을 자녀와 함께 체험하며, 정해진 미션들을 충실히 실행해야 한다. 성실히 미션 수행을 한 경우 매월 별도의 활동비와 우수 활동자 시상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아동마케팅팀 김석 팀장은 “총 85종의 풍성한 교재 선물과 함께 우리 아이들이 놀이처럼 즐겁게 영어와 정보를 대하는 소중한 첫번째 체험을 제공해 주고 싶은 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