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대전시당, 주요 당직자‧지방의원 연석회의 개최
자유한국당 대전시당, 주요 당직자‧지방의원 연석회의 개최
이장우 시당위원장, 2020년 총선에서 대전 전지역 석권 목표
정파 떠나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체제 신봉 인사 영입 예정
  • 한내국 기자
  • 승인 2019.11.11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한내국 기자] 자유한국당 대전광역시당(위원장 이장우)이 11일 오전, 2020년 총선 승리를 위한 주요당직자 및 지방의원 연석회의를 열고 총선 승리를 위한 다양한 논의를 펼쳤다.

이날 회의에는 이장우 시당위원장과 이은권 국회의원, 이영규, 양홍규, 박성효, 육동일 당협위원장, 시당 주요당직자, 지방의원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이장우 시당위원장은 인사말에서 “자유한국당은 어두운 터널을 지나 불빛이 비치는 밝은 곳으로 가고 있다"면서 "오늘의 희망의 불빛이 보이기까지 한결같은 애국심과 애당심으로 당을 지켜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한민국 경제는 폭망하고, 안보까지 불안한 상황에서, 우리가 사는 이곳 대전의 상황 또한 녹록치 않다"면서 "잇따른 국책사업 유치 실패 등 시정 무능과 함께, 민주당 선출직 인사들의 무분별한 도덕적 해이로 인해 하루라도 시민들이 눈살을 찌푸리지 않을 수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 위원장은 또 “자유한국당은 내년 총선에서 대전 전 지역 7석 석권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시당위원장이 직접 인재영입위원장을 맡아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 체제를 신봉하는 분들을 정파를 떠나 모셔올 계획"이라며 "그 분들과 함께 문재인 정권에 맞서 자유대한민국을 끝까지 지켜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장우 위원장은 대언론 소통 강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간담회를 열어 정부 여당과 대전시정에 대한 비판과 감시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