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교육청, 2019년 세종교육 UCC 공모전 개최
세종교육청, 2019년 세종교육 UCC 공모전 개최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한 세종교육가족의 이야기
  • 한내국 기자
  • 승인 2019.11.12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일보 한내국 기자] 세종시교육청이 세종교육의 2019년 한 해를 되돌아보고 세종교육가족의 시각과 아이디어로 표현한 세종교육의 자랑거리를 발굴하고자 「2019년 세종교육 UCC 공모전(이하 공모전)」을 개최한다.

‘내가 찾은 세종교육의 매력’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세종시 초·중·고등학생, 동 연령대의 학교 밖 청소년, 그리고 세종시 학교에서 근무하는 교직원이라면 누구든 참여할 수 있다.

공모전에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교육적 가치가 높거나 세종교육만의 알리고 싶은 자랑거리 그리고 세종시 캠퍼스형 공동교육과정, 학교스포츠클럽, 우리학교만의 특별한 교육활동 등 아름답고 소중한 교육현장의 모습을 UCC에 담아 오는 12월 11일까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http://www.sje.go.kr)-공모전 게시판’에 참가신청서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최종 10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해 총상금 410만 원과 교육감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권순오 소통담당관은 “이번 세종교육 UCC 공모전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한 세종교육가족의 이야기가 기대된다”며, “학생, 교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모방법 등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세종시교육청 누리집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