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충남고객본부-한강라이프㈜, 상호 협력 MOU
KT충남고객본부-한강라이프㈜, 상호 협력 MOU
지속가능경영 상호 연계, 협력 방안 적극 모색
  • 박해용 기자
  • 승인 2019.11.1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충남고객본부와 한강라이프㈜는 13일 KT충남고객본부에서 상생 경영 및 제휴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KT충남고객본부와 한강라이프㈜는 13일 KT충남고객본부에서 상생 경영 및 제휴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충남일보 박해용 기자] KT충남고객본부(본부장 최찬기)와 한강라이프㈜(대표이사 노지현)는 13일 KT충남고객본부에서 상생 경영 및 제휴 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하고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를 위하여 양 기업은 지속가능경영을 위해 상호 연계, 협력 방안을 적극 모색하고 동반 성장을 기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교환했다.

이번 MOU 교환을 통해 한강라이프㈜는 현재 주된 사업 영역인 올패스라이프에서 유무선 통신 영역으로 그 범위를 확대하여 고객에게 한 차원 다른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KT는 이를 위한 지원 및 협력 체계 구축을 통해 양사의 동반 성장의 토대를 구축하기로 했다.

한강라이프㈜ 노지현 대표이사는 “크루즈, 웨딩, 상조, 바이오인슈어런스 등 기존의 사업 영역과 더불어 새로운 혁신의 물결인 5G를 접목하여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이며 이를 위해 양 기업이 적극적으로 협력할 것" 이라며 "이를 위해 사업 체계 고도화 및 인적 인프라 양성에 매진하고 있다" 고 밝혔다.

KT충남고객본부 최찬기 본부장은 “5G 통신 시장의 흐름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통신 시장의 변화를 주목해왔던 한강라이프㈜가 금번 MOU 체결을 통해 지금 보다 더 나은 기업으로의 성장을 모색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양 기업의 동반 성장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금번 MOU 체결을 기점으로 향후 양 기업에서 관심을 갖고 검토하고자 하는 분야를 지속 발굴하여 이에 대한 실무진 접촉을 통해 사업화 할 수 있도록 적극 추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